박형식, 제아 활동 당시 회상..."9명에 화장실 하나였다" 고백 (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박형식이 제국의 아이들 활동 시절을 떠올렸다.
26일 tvN '유퀴즈 온 더 블록' 방송 말미에서는 제국의 아이들 출신 박형식의 예고가 공개됐다.
박형식은 20살의 나이로 제국의 아이들로 데뷔했다.
박형식은 제국의 아이들 활동 당시를 떠올리며 "환경 자체가 어려웠어요"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가수 겸 배우 박형식이 제국의 아이들 활동 시절을 떠올렸다.
26일 tvN '유퀴즈 온 더 블록' 방송 말미에서는 제국의 아이들 출신 박형식의 예고가 공개됐다. SBS 드라마 '보물섬'으로 전성기를 누리는 박형식은 이날 '보물섬'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박형식은 20살의 나이로 제국의 아이들로 데뷔했다. 박형식은 제국의 아이들 활동 당시를 떠올리며 "환경 자체가 어려웠어요"라고 이야기했다. 유재석은 "화장실 하난데 아홉 명?"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조세호는 "아침에 누구하나라도 큰일 보면 난리 났겠네요 진짜" 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박형식은 "냄새 맡을거 맡으면서 옆에서는 씻고"라고 말해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또 박형식은 "데뷔만 하면 꽃길이 열리는 줄 알았다"라며 과거 힘들었던 시절을 고백하기도 했다. 이후 '상속자들', '진짜 사나이' 등 드라마와 예능 할 것 없이 출연하며 열일한 박형식은 "뭐든 할 테니 시켜달라고 했다. 무조건 앞만 보고 달렸다"라고 말했다.
한편, 박형식은 2025년 3월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유퀴즈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도경완, 자식 농사 대박…아들 '美 명문대 영재' 합격 후 변화
- '세금 체납' 임영웅→'산불 기부' 영탁·이찬원…'미트' 톱3 엇갈린 민심 [엑's 이슈]
- '이혼' 박은혜, 안타까운 소식…"치매, 받아들여야"
- '이효리♥' 이상순, 평창동 살더니…"아이 키우면 할 일 많겠지만"
- "78년도에 1억씩" 故 김수미 숨겨진 재산 공개…김영옥, 마지막 일기에 오열
- 윤하, 스몰 웨딩 올렸다…결혼 상대 누군지 보니
- 지드래곤, 날씨 탓만 할텐가…투어 향한 우려↑ [엑's 이슈]
- 왜 굳이 수지·아이유를…'리얼', 故설리 노출 강요→한지은 이용설까지 논란ing [엑's 이슈]
- 경찰 "송민호, 근무지 이탈 대체로 인정"…재복무 할까
- 故 휘성, 국과수 부검 결과…"범죄 혐의점 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