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안양, 안양 대표 맛집 ‘원조장어가’와 후원 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원조장어가(대표 고계향)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한 원조장어가는 안양을 대표하는 장어 맛집으로 선수단이 즐겨 찾는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FC안양 신경호 단장은 "FC안양을 열렬히 응원해 준 원조장어가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선수단도 자주 즐겨 찾는 맛집으로 앞으로도 좋은 인연을 이어나갔으면 좋겠다"라고 협약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이종관]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원조장어가(대표 고계향)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한 원조장어가는 안양을 대표하는 장어 맛집으로 선수단이 즐겨 찾는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FC안양 유튜브에 선수단이 함께 이용하는 장면들로 주목을 받았다. 지난해 FC안양의 승격과 선수단을 많은 관심으로 응원해 주었고 올해부터는 공식 후원사로 함께하게 되었다.
원조장어가는 맛과 직접 구워주는 서비스에 더불어 몸보신까지 챙길 수 있는 효능으로 안양 내 줄서는 인기 맛집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스폰서십 협약에 따라 원조장어가는 현금을 후원하고 FC안양의 공식 광고 권리를 갖게 된다. 또한 다양한 지역밀착활동, 홈경기 이벤트 등에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FC안양 신경호 단장은 “FC안양을 열렬히 응원해 준 원조장어가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선수단도 자주 즐겨 찾는 맛집으로 앞으로도 좋은 인연을 이어나갔으면 좋겠다”라고 협약 소감을 전했다.
원조장어가 고계향 대표는 “FC안양의 우수한 선수들의 기량이 K리그1에서도 빛을 발하기 바라며, 부상선수가 없길 바란다. FC안양이 상위권에 진입할 수 있는 원년이 되도록 협력하고, 응원을 아끼지 않는 안양시민들에게도 보답하는 한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종관 기자 ilkwanone1@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s://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