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 샤브샤브 브랜드 채선당 전속모델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선당이 배우 임시완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임시완은 채선당 브랜드의 공식 모델로 활동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채선당 관계자는 "임시완은 세련된 외모는 물론 신뢰와 친근함을 동시에 갖춘 최적의 모델" 이라며, "이번 계약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채선당의 건강한 맛을 더 알리고 브랜드 경쟁력을 극대화할 것" 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선당이 배우 임시완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임시완은 채선당 브랜드의 공식 모델로 활동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25년 전통의 대한민국 1세대 샤브샤브 브랜드로 현재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채선당은 올해 ‘채선당 샤브’ 브랜드를 새롭게 리뉴얼 하며 보다 더 혁신적인 샤브샤브 브랜드로 재도약 중이다.
이에 세련된 이미지와 신뢰감을 갖춘 배우 임시완을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함으로써, 한층 더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채선당 관계자는 “임시완은 세련된 외모는 물론 신뢰와 친근함을 동시에 갖춘 최적의 모델” 이라며, “이번 계약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에게 채선당의 건강한 맛을 더 알리고 브랜드 경쟁력을 극대화할 것” 이라고 전했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뉴진스 “선택 후회 안 해”…‘활동 중단’ 초강수
- 심은우 측 “학폭 오명에 악플·조롱 시달려…허위사실 유포 멈추길”
- “뉴진스 독자활동 안돼”…法, 어도어 가처분 인용
- “위약금 13억”…김수현, 故 김새론 논란에 대만 팬미팅 ‘빨간불’
- 김수현 측 “故 김새론에 손해배상 청구·채무 변제 강요 NO” 추가 입장
- 헌재, 만장일치로 윤석열 대통령 파면…헌정사상 두 번째
- '언행 자제' 주문한 이재명 대표 ″헌정사 비극 다시는 없어야″
- [단독] ″80석 돼도 탄핵파와 함께 못 해″ 분열하는 국민의힘
- 약달러 속 파면 확정되자 환율 32.9원 '급락'…1,430원대로
- ″환영한다″ vs ″안타깝다″…탄핵 선고에 엇갈린 반응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