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전생에 남창희 엄마였다"…'귀묘한 이야기' 무속인 이야기에 대폭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빨 토크쇼-귀묘한 이야기'가 남창희와 그의 절친 조세호의 전생 이야기로 웃음을 자아낸다.
'귀묘한 이야기'에는 파일럿 프로그램 당시 출연했던 천지신당 정미정, 천신애기 이여슬, 명화당 처녀보살 함윤재를 비롯해 '히든싱어 7',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한 연꽃도령 오혜빈, SBS '신들린 연애'에 출연한 천해화신 이홍조 등 무속인들이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신빨 토크쇼-귀묘한 이야기'가 남창희와 그의 절친 조세호의 전생 이야기로 웃음을 자아낸다.
최근 진행된 SBS Life '신빨 토크쇼-귀묘한 이야기'(이하 귀묘한 이야기) 촬영에서 무속인들은 첫 번째 주제로 '착'(着: 달라붙음)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김영희는 "남창희와 조세호가 단짝이지 않나. (조세호가) 결혼을 했지만 서로에게 집착(?)이 남아있지 않냐"라고 너스레를 떨며 질문을 던졌다. 이에 남창희는 눈을 동그랗게 뜨며 "그런 생각을 전혀 하지 않는다"고 발끈했다.
이국주가 무속인들에게 "남창희와 조세호의 궁합은 어떠냐"라고 묻자, 천신애기는 "전생이 보였는데 부모와 자식이더라"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김영희와 이국주는 "누가 부모였냐"고 이구동성 질문을 던졌고, 천신애기는 "조세호가 남창희의 엄마로 보였다"고 답해 패널들은 "아빠가 아닌 엄마냐"라며 폭소했다.
이어 천신애기는 "남창희는 자기 마음을 거꾸로 표현하는 청개구리 같은 아들이다. 그래서 조세호 엄마가 모든 걸 용인하는 모습이 보였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귀묘한 이야기'는 풀리지 않는 답답한 문제를 두고 한 번쯤 찾아가 보게 되는 점집의 무속인들이 겪은 기묘하고 오싹한 이야기들을 들어보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1월 2부작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송된 직후 무속인들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는 등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어 정규 편성을 확정 지었다.
'귀묘한 이야기'에는 파일럿 프로그램 당시 출연했던 천지신당 정미정, 천신애기 이여슬, 명화당 처녀보살 함윤재를 비롯해 '히든싱어 7',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한 연꽃도령 오혜빈, SBS '신들린 연애'에 출연한 천해화신 이홍조 등 무속인들이 출연한다. 또 연예인 패널로 김영희, 윤태진, 이국주, 남창희 등이 나선다.
'귀묘한 이야기'는 25일 밤 10시 10분 SBS Life에서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캣츠아이 라라, 성정체성 고백 "나의 일부, 부끄럽지 않다"
- '매불쇼' 최욱 '삭발 공약' 지켰다..."헌재 선고 빨리 나오길"
- 박보검 "'폭싹 속았수다' 분량 실종? 그런 반응도 감사해"
- 이승환, 직접 경찰서 찾아갔다..."내 고발 사건이 존재 않는다니"
- 뉴진스, 복귀 대신 본안 소송 전념...어도어 "일방적인 활동 중단 안타까워"
- 스트레이 키즈 현진, 생일 맞아 1억원 기부 '꾸준한 선행'
- 이혜영, 최고령 여성 액션 배우의 위엄…'파과'에서 보여줄 카리스마
- [스브스夜] '런닝맨' 사쿠라, "띠동갑 남동생, 아이브-에스파가 더 좋다고 해" 현실남매미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