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트넘 대박' 콘테 충격 속보, 역대급 배신 오명쓸까...'모따 경질' 유벤투스, 차기 감독 거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유벤투스로 복귀할 수도 있다는 놀라운 전망이 등장했다.
콘테 감독과 유벤투스에 대해서 이야기하려면 먼저 현재 유벤투스의 상황에 대해서 파악해야 한다.
소방수로 투도르 감독을 앉혀놓고 유벤투스는 대형 감독을 선임하길 원하는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현재 나폴리를 이끌고 있는 콘테 감독이 거론됐다.
콘테 감독은 선수로서도, 지도자로서도 유벤투스의 레전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대식 기자]안토니오 콘테 감독이 유벤투스로 복귀할 수도 있다는 놀라운 전망이 등장했다.
투도르 감독은 모타 감독의 대체자로 급하게 선임됐다. 선수 시절에는 유벤투스에서 오랫동안 뛰었고, 수석코치로도 유벤투스에서 머문 적이 있다. 마르세유와 라치오에서 일정 부분의 성과를 가져왔다는 평가를 받는 인물이다.
소방수로 투도르 감독을 앉혀놓고 유벤투스는 대형 감독을 선임하길 원하는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현재 나폴리를 이끌고 있는 콘테 감독이 거론됐다. 이탈리아 가제타에서 일하는 지오반니 알바레즈 기자는 23일 개인 SNS를 통해 "모타 감독과 유벤투스의 관계는 끝났다. 투도르 감독이 시즌이 끝날 때까지 선택을 받았다. 유벤투스의 꿈은 콘테 감독이다"고 전했다.
콘테 감독은 이후 첼시와 인터밀란 등을 거치면서 리그 우승을 모두 차지하면서 명장 반열에 올랐다. 토트넘에서는 끝내 우승하지 못한 채 이별했지만 이번 시즌 나폴리를 이끌면서 다시 리그 우승을 정조준하는 중이다.
현재 나폴리를 이끌고 있는 콘테 감독이 만약 나폴리를 버리고 유벤투스로 돌아간다면 역대급 배신자라는 낙인이 찍힐 것이다. 유벤투스와 나폴리는 서로 대화조차 원하지 않는 라이벌 관계다. 과거에 나폴리 에이스였던 곤살로 이과인이 유벤투스로 이적한 후에 나폴리 팬들에게 어떤 대접을 받았는지 보면 알 수 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형욱 휑한 정수리..갑질 논란 후 탈모 고백 “체중도 13kg 빠져” …
- 결국 '김수현 설거지 사진' 공개됐다… 유가족 "미성년자 시절 연애 인정…
- 故설리 친오빠, 김수현 저격 의혹 속 “내동생 이름 오르내리는 것 불쾌해…
- 수녀로 22년간 산 남성 "생리하는 척"…두 차례 임신 시키기도
- 장영란 남편도 보는데..김영철, 장영란 가슴 만지고 “나도 모르게..” …
- '폭싹'이 유작된 故강명주, 엔딩 크레딧 먹먹 "당신은 우리의 프라이드"
- 전현무, FBI 오해 받은 "멕시코 갱단" 여권사진..절친 김종민도 놀란…
- '170cm·44kg' 최준희, 상의탈의 몸매 노출 '충격적인 뼈말라'
- 김수현 팬들, 참을 만큼 참았다…'사생활 논란'에 기자회견 촉구 "직접 …
- "옷 다벗고 드래곤볼" 김수현, '17세' 김새론에게 보냈던 카톡…'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