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 'BTG' 스포일러 오픈..젠지美 대방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그룹 키키(KiiiKiii)의 데뷔 앨범 속 'BTG'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키키(지유·이솔·수이·하음·키야)의 첫 데뷔 미니 앨범 '언컷 젬(UNCUT GEM)'의 수록곡 'BTG'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한편, 키키는 오는 24일 오후 6시(KST) 데뷔 첫 미니 앨범 '언컷 젬'을 발매하고 앞서 선공개된 타이틀곡 '아이 두 미'를 비롯한 여섯 개의 트랙을 전격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키키(지유·이솔·수이·하음·키야)의 첫 데뷔 미니 앨범 '언컷 젬(UNCUT GEM)'의 수록곡 'BTG'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어두운 밤, 누군가가 바이크를 타고 들판을 가르는 장면으로 시작됐다. 이어 비닐하우스 주변을 맴도는 멤버들의 실루엣이 비쳤고, 텃밭을 가꾸고, 거울을 보며 머리를 손질하는 등 전혀 예상치 못한 장면이 펼쳐져 궁금증을 유발했다.
'BTG'는 힙합과 EDM 두 장르의 경계를 허물어 파트별로 다양한 느낌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빠른 비트 위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리스너들을 매료시키는 중독성 강한 곡이다.
오는 3월 24일 발매되는 키키의 데뷔 앨범 '언컷 젬'은 세상을 향한 다양한 질문으로 가득 차 있다. 이들은 답을 찾는 과정에서 어떤 것도 강요하지 않고 자유로운 이미지, 열린 해석의 노래, 대화하듯 내뱉는 직설적인 표현을 통해 다채로운 음악과 키키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키키는 오는 24일 오후 6시(KST) 데뷔 첫 미니 앨범 '언컷 젬'을 발매하고 앞서 선공개된 타이틀곡 '아이 두 미'를 비롯한 여섯 개의 트랙을 전격 공개한다. 이들은 각종 음악방송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로 활약을 이어갈 전망이다.
허지형 기자 geeh20@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손예진, 결혼 후 처음 공개한 가족사진 - 스타뉴스
- "김수현에 연락하지 마" 故김새론 호소 후 '2차 내용증명' 보니.. [★FOCUS] - 스타뉴스
- 자우림 김윤아, 뇌 신경마비 투병 중 - 스타뉴스
- 구혜선, 이혼 5년만..카이스트 교수와 새출발 - 스타뉴스
- 이시영, 결혼 8년 만 파경..상대는 리틀 백종원 - 스타뉴스
- 지민, '2025 K팝의 얼굴' - 스타뉴스
- "일상으로 돌아가길" 수지→이찬원·장민호, 산불 피해에 연예계 기부 행렬 [종합]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스포티파이 글로벌 차트 'Seven' 88주·'GOLDEN' 72주 진입..亞솔로 '최초' - 스타뉴스
- 추성훈, 故김새론 장례비 부담 안 했다.."가짜뉴스, 친분 없어" [스타이슈] - 스타뉴스
- "이걸 진짜로 만들었다고?"..방탄소년단 진도 놀란 기안84 민박집 [기안장 대환장]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