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기 의사 광수, 일대일 데이트서 플러팅 폭발 "언제부터 예뻤어요?"[나는솔로][★밤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25기 광수가 영숙에게 플러팅 돌직구를 던졌다.
26일 방송된 ENA,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25기 광수와 영숙이가 하루종일 손을 잡고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로써 영수와 현숙, 영호와 옥순, 영식은 영자, 영철은 미경, 광수는 영숙, 상철은 순자와 데이트를 하게 됐다.
데이트 장소에 도착한 영숙은 광수를 향해 "사람들이 믿지 않을 것 같은 인생 이야기를 이제 해달라"고 청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방송된 ENA,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25기 광수와 영숙이가 하루종일 손을 잡고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제작진은 "오늘 랜덤 데이트는 하루종일 손을 잡고 하는 것"이라고 새로운 방식의 데이트를 알렸다. 이로써 영수와 현숙, 영호와 옥순, 영식은 영자, 영철은 미경, 광수는 영숙, 상철은 순자와 데이트를 하게 됐다.
두 사람은 데이트 장소로 향하는 차 안에서 소소한 대화를 나눴다. 영숙은 의사인 광수에게 "환자들이 다 알아보는 거 아니냐"고 물었다.
이에 광수는 "안 그래도 이미 다 소문이 났다. 점심 때 자주 오시는 분한테 '나는 솔로' 나갈 것 같다는 얘기를 딱 한 번 했는데 그 옆 테이블 아주머니들이 듣고 '병원 문 닫냐, 언제 쉬냐'고 하시더라. 다들 저한테 관심이 많다"고 털어놨다.

광수는 "재미있는 일, 새로운 거, 없었던 걸 할 때 재미있다"면서 자신의 관심사인 물리학과 양자역학 이야기를 이어갔다.
이어 "손을 잡는 게 결혼 제도를 상징하는 것 같다. 결합해서 이혼하지 않고 유지한다는 걸 표현한 것 같다. 불편한 게 있지만 서로 도우면 할 수 있다는 것"이라고 나름의 분석을 내놨다.
영숙은 자기 얘기를 마친 광수에게 "나한테 궁금한 거 없냐. 실 없는 걸 물어봐도 된다"고 물었다.
그러자 광수는 "언제부터 예뻤냐"고 플러팅을 했고, 영숙은 "광수님이 저를 본 이후로부터"라고 화답했다.
데이트를 마친 광수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우선적으로는 옥순님이다. 영숙님은 데이트 시간이 짧아서 그런지 원래 꼭 물어보던 질문을 못했다. 결혼과 자녀 양육에 대한 질문"이라고 영숙이 아닌 옥순에게 호감이 있음을 드러냈다.
영숙 역시 "다들 광수님을 고차원적이다, 신기하다 이렇게 말하는데 (광수와) 좀 편해졌다. 그래도 이성으로서 호감은 생기지 않았다. 대화가 끊기지 않기 위해서 계속 질문을 해야 한다는 것 자체가 좀 그랬다"고 광수에게 호감이 없다는 사실을 고백했다.
김노을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 정명호, 故 김수미 사망 순간 언급 "몸 너무 차가워" - 스타뉴스
- 현빈♥손예진, 결혼 후 처음 공개한 가족사진 - 스타뉴스
- 김재중, 할아버지 된다 "아이돌 최초..새 생명 생겨" - 스타뉴스
- "김수현에 연락하지 마" 故김새론 호소 후 '2차 내용증명' 보니.. [★FOCUS] - 스타뉴스
- DJ DOC 김창열, 17살 연상女와 결혼 약속 "남편도 허락" - 스타뉴스
- 지민, 스타랭킹 男아이돌 222주 연속 1위..BTS 3월 완전체 컴백 기대↑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2025 아시안 팝 뮤직 어워드(APMA) 2관왕..올해의 레코드·올해의 노래 수상 | 스타뉴
- 1위 방탄소년단, 2위 유재석, 3위 임영웅 | 스타뉴스
- '피겨퀸' 김연아, 몸매 유지 비결 뭐길래.."은퇴 후 운동 아예 안 해" | 스타뉴스
- 노주현, 아파트 한 채 값으로 800평 땅 구입.."연예인은 땅에 묻어야 돼"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