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태리의 단독 첫 팬미팅…공식 포스터 ‘위 텔’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태리의 첫 팬미팅 'We Tell'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팬미팅 소식으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았던 김태리가 팬미팅 공식 포스터와 함께 예매 일정을 공개했다.
마치 LP를 연상시키는 포스터에는 그녀의 필모그래피가 트랙리스트처럼 나열되어 있어, 팬미팅을 통해 김태리가 들려줄 다채로운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김태리의 팬미팅 'We Tell'은 그녀의 데뷔 후 첫 단독 팬미팅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배우 김태리의 첫 팬미팅 ‘We Tell’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팬미팅 소식으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았던 김태리가 팬미팅 공식 포스터와 함께 예매 일정을 공개했다. 팬미팅 ‘We Tell’은 오는 19일 오후 5시 20일 오후 4시 총 2회차에 걸쳐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공개된 포스터 속 김태리는 발그레한 볼 터치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키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치 LP를 연상시키는 포스터에는 그녀의 필모그래피가 트랙리스트처럼 나열되어 있어, 팬미팅을 통해 김태리가 들려줄 다채로운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김태리의 팬미팅 ‘We Tell’은 그녀의 데뷔 후 첫 단독 팬미팅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2016년 영화 ‘아가씨’로 괴물 신인의 등장을 알렸던 그녀가 어느덧 ‘믿보태리’, ‘갓태리’ 등 여러 수식어와 함께 대중에게 사랑받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만큼 그녀의 팬미팅 소식에 많은 팬들이 반가움과 기대감을 드러냈다. 특히, 김태리는 그간 브이 라이브,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이어왔던 바, 이번 팬미팅으로 또 한 번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김태리의 팬미팅 ‘We Tell’의 예매는 오는 25일 오후 7시 인터파크에서 단독 오픈하며 자세한 사항은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CM, 10년 연애→4년전 혼인신고→두 딸 아빠…“가족 위해 살았다”
- “딸 결혼식 가야 하는데” 김태원, 美비자 거절…대마초 아닌 태도 문제?
- 故 김새론 측, 김수현과의 집 데이트 영상 공개 “다음엔 김수현 얼굴 공개한다!”
- 유튜버 이진호, 故김새론 결혼·임신설 주장
- 25기 ‘연봉 5억’ 의사 광수, “40억 날렸다” 고백에 데프콘, “거짓말이나 허세 아냐?”
- “나중에 다시 만나” 이시영의 SNS 글…파경 전 의미심장한 메시지?
- 15세 이하 ‘미성년 걸그룹’ 만든다고?…‘언더피프틴’ 폐지 여론 거세 [SS초점]
- 김수현 측을 저격한 배우 이엘, “9살은 아무 것도 모르고 부모 등쌀에 떠밀려온 아이이고 15살은
- 박수홍♥김다예, 딸 100일 사진 공개…인형같은 미모
- ‘군통령’ 모델 이봄이, 블랙 모노키니와 비키니로 남심 저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