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 기은세, 적나라한 손가락 욕설... "인생 뭐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기은세가 반전 매력을 뽐냈다.
사진에서 기은세는 파리의 야경을 배경으로 셀카를 남기거나 길거리를 거닐며 자유를 만끽하는 등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청바지에 베이지 색상의 코트를 착용한 기은세는 시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드러냈다.
여기에 반묶음 헤어 스타일링으로 기은세 특유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은 기자] 배우 기은세가 반전 매력을 뽐냈다.
18일 기은세는 개인 채널에 프랑스 파리에서의 근황을 전했다. 사진에서 기은세는 파리의 야경을 배경으로 셀카를 남기거나 길거리를 거닐며 자유를 만끽하는 등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청바지에 베이지 색상의 코트를 착용한 기은세는 시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드러냈다. 여기에 반묶음 헤어 스타일링으로 기은세 특유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껏 강조했다.
1983년생인 기은세는 40대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기은세는 "인생 뭐 있어?"라는 멘트와 함께 가운데 손가락을 치켜 올리고 있는 조형물의 사진을 함께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한편, 2006년 KBS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한 기은세는 '패션왕', '왜그래 풍상씨', '달이 뜨는 강',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가문의 영광: 리턴즈', '과거를 묻지 마세요', '기담전설', '전설의 고향', '황금 물고기'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얼굴과 이름을 알렸다.
기은세는 2012년 연상의 재미교포 사업가와 결혼했으나, 11년 만인 2023년 이혼했다. 슬하에 자녀는 없다.
그는 2008년 드라마 '도시괴담 데자뷰 시즌3'로 데뷔한 배우 이시영과 절친 관계로도 유명하다. 이시영은 2017년 9월 9살 연상의 요식업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그러나 전날(17일) 결혼 8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는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안겼다.
이지은 기자 lje@tvreport.co.kr / 사진= 기은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휘성, 살려달라는 신호 보냈었다..악플 때문에 고통 호소
- 故김새론, 김수현 생일이 기일이었다…15세부터 6년 교제설 부인
- '보고싶었어' 제작진 "하정우 출연 원해, 꼭 김을 먹여보고 싶다"
- [단독] '컴백' 제니, 정재형 만난다...9일 '요정재형' 출연
- "노안이 동안보다 일찍 사망"… 이경규 "바다낚시 때문에 얼굴 훅 가" ('경이로운 습관')
- 전현무, '20살 연하' 홍주연에 핑크빛 폭주.. 크리스마스까지 챙겼다('사당귀')[종합]
- 투개월 도대윤, 클럽 논란→정신병원 강제 입원.. 15년 만에 다시 무대 섰다('언더커버')
- 장신영, 강경준 불륜 용서하고 일상 되찾았다.. 환한 미소 속 여유와 안정
- 레인보우 노을, 4월의 신부 된다.. 연예인 뺨 치는 예비신랑과 백년가약[전문]
- 이순실 "인신매매단 내 앞에서 딸 가격 흥정…눈물도 말랐다" (같이삽시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