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 4월2일 싱글 '원트' 컴백…타임테이블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솔라가 내달 컴백한다.
솔라는 18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두 번째 싱글 '원트'(WANT) 타임테이블을 공개했다.
'원트'는 솔라의 밝은 에너지를 만날 수 있는 싱글로, 좋아하는 상대에게 달려갈 수 있는 용기가 담겼다.
한편 솔라의 두 번째 싱글 '원트'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솔라가 내달 컴백한다.
솔라는 18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두 번째 싱글 '원트'(WANT) 타임테이블을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솔라는 오는 19일 커밍업 포스터를 시작으로 캐릭터 포스터, 스포일러 티저,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컴백 주간을 풍성하게 채운다. 이 가운데, 물음표로 표기된 두 편의 프리뷰와 의문의 시크릿 토크 콘텐츠가 예고돼 궁금증을 자극했다.
특히 타임테이블 이미지에는 지난 17일 공개된 로고 모션에 이어 핑크빛 무드 위에 하트 모양 펜던트 등이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사랑이 시작되는 설렘의 순간을 표현한 가운데, '원트'를 향한 기대감이 고조된다.
'원트'는 솔라의 밝은 에너지를 만날 수 있는 싱글로, 좋아하는 상대에게 달려갈 수 있는 용기가 담겼다. 솔라는 신보를 통해 사랑에 주저하는 이들에게 희망을 심어주며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건넬 예정이다.
한편 솔라의 두 번째 싱글 '원트'는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휴대전화 화면 가득 '알몸 여성'…지하철서 당당히 음란물 본 20대男[영상]
- "5~6년 만난 내 첫사랑, 나 피하지마"…김새론, 김수현에 부치지 못한 편지
- "손예진 '244억 건물' 공실…1년 이자비용만 6억 이상" 전문가 분석 깜짝
- "미역국에 김치"…6시간 불 끄고 온 소방관 '짠한 저녁식사'
- 여성 세입자 앞 음란행위한 집주인 손자, 사과한다더니 또 '그 짓'[영상]
- "내 얼굴에 침 뱉은 의붓아들 때문에 만난 남편 전처…절친됐다"
- 사실혼 남편 죽자 전처 자식들 "집 나가라"…"10년 간병했는데, 억울"
- "사이비 종교 예비 시댁…시모 '교회 같이 안 가면 죽겠다' 협박"[이 결혼 OX]
- '경비원 폭행' 배달 기사 쫓아가 말린 남자 정체…에픽하이 투컷이었다
- 정한용 "귀신 나오는 싼 아파트, 무시하고 입주…몇 달 새 쫄딱 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