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더블히트 기록 중
가수 김희재가 콘서트와 방송으로 순항을 이어가며 더블 히트를 기록 중이다.
김희재는 지난달 대구에서 단독 콘서트 ‘HEERE WE GO’(히어 위 고)를 성료하며 팬들과 돈독한 유대감을 쌓았다. 지난 1월 고양 콘서트를 시작으로 포문을 연 김희재는 오는 22일에는 부산 콘서트를 개최하고, 공연의 절정을 향해 달려간다.
콘서트로 팬들의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는 김희재의 방송 활약 역시 탄탄하다. 김희재는 매주 월요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Life, SBS M ‘더트롯쇼’에서 MC로 활약하며, 3년째 그 자리를 지키고 있다. 최근 김희재 공식 유튜브에 공개된 브이로그에는 ‘더트롯쇼’ 현장이 살짝 공개돼 김희재의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팬들 사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김희재의 브이로그에 깜짝 출연한 ‘더트롯쇼’ 스태프는 ‘김희재는 어떤 MC인가요?’ 등의 질문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다. 분위기를 밝게 만들어줘서 좋고, 진행을 잘해서 다 좋다”라고 언급하는 등 김희재와의 케미로 현장의 훈훈한 분위기를 엿보게 했다.
팬들뿐만 아니라 제작진의 애정까지 차지한 김희재는 앞으로도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능력자 면모를 쭉 보여줄 예정이다. 방송에서나 무대에서나 열일 중인 김희재의 활약에 팬심도 한층 더 깊어지고 있다.
한편, 김희재는 22일 부산시민회관 대극장에서 부산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SBS Life, SBS M ‘더트롯쇼’를 통해서도 대중과 소통을 이어간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희원 ‘유퀴즈’ 방송 반박 예고···“과학적 근거 부족”
- 이하늘 “신지 인사 안하는데 가만있냐” 분노
- [SNS는 지금] 홍진경, 이혼 발표 후 첫 근황 보니…파격 백발 변신
- 美 식당 비매너 논란 이시영, 결국 사과 “더욱 더 주의하겠다”
- 최진실 생전 사진 공개됐다…딸 준희 “母 옆에 있어도”
- 유승준도 조국·윤미향 따라 용서 받나···‘광복절특사’ 발표
- 유재석 떠난 이미주, 3억 벤츠 공개했다 악플 “골빈 거 인증했다고” (그냥 이미주)
- 홍영기 노출 패션에 갑론을박 “아무도 안쳐다보는게 더 이상”
- ‘살림남’ 이민우♥싱글맘 신부 공개에 시청률 1위
- 1230만 유튜버 쯔양, ‘월수입 1억’ 집 최초 공개…대형 냉장고만 4대 (전참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