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태오♥김태리인 줄…선남선녀 점술가, 데이트 현장 포착 '후끈' (신들린 연애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들린 연애2' MZ 점술가들의 첫 데이트가 시작된다.
SBS '신들린 연애2'가 방송 첫 회부터 동 시간대 지상파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모두가 기다려왔던 'K-연프계 끝판왕'의 귀환을 알렸다.
이 가운데 오늘(4일) '신들린 연애2' 2회에서는 MZ 점술가들의 첫 데이트가 시작되며 도파민이 한껏 상승한다.
MZ 점술사들의 대망의 첫 운명잡이 데이트는 오늘(4일) '신들린 연애2'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신들린 연애2' MZ 점술가들의 첫 데이트가 시작된다.
SBS '신들린 연애2'가 방송 첫 회부터 동 시간대 지상파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모두가 기다려왔던 'K-연프계 끝판왕'의 귀환을 알렸다.
이 가운데 오늘(4일) '신들린 연애2' 2회에서는 MZ 점술가들의 첫 데이트가 시작되며 도파민이 한껏 상승한다.
점술가들의 연애답게 운명의 상대는 끌리는 물건을 선택하는 순간 결정된다. 이에 '유태오 닮은 꼴' 무당 장호암과 '김태리 닮은 꼴 점성술사' 김윤정이 가장 먼저 첫 데이트에 나선다.
첫 만남 이후 별다른 접점이 없었던 두 점술가는 함께 식사하고 와인을 마시며 즉석 사진을 찍는 등 또래처럼 평범하게 데이트하는 동안 좁혀진 거리만큼 모든 순간이 설레는 플러팅으로 가득 찬다.
이와 함께 무당 이강원과 무당 이라윤, 무당 정현우와 무당 채유경, 사주가 하병열과 사주가 홍유라가 특별한 첫 데이트를 펼치며 탐색전을 시작한다.
특히 무당 이라윤은 "신내림 받고 처음 느낀 설렘"이라며 내 눈에는 너만 보인다는 듯 이강원에게 무한 직진하고, 무당 이강원 또한 "할매, 오늘 왜 이렇게 잘 밀어주는 거야?"라면서 첫 데이트 전부터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하는 등 이들의 케미스트리도 정점을 향해 달려갔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이들의 첫 데이트에 MC 군단에는 돌고래 같은 환호성이 터져 나온다. 신동엽은 "절밥을 저렇게까지 좋아한다고?"라고 말하며 폭소한다.
유인나와 가비는 화끈한 플러팅이 난무하는 MZ 점술가들의 달콤한 데이트에 "한 방이 있네", "미치겠다"라며 잇몸만개 미소를 지었다고.
급기야 '유태오 닮은 꼴 무당' 장호암의 본 적 없는 반전 매력에 신동엽은 "육식하는 사슴 같아"라며 놀라워했다는 후문. MZ 점술사들의 대망의 첫 운명잡이 데이트는 오늘(4일) '신들린 연애2'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신들린 연애2'는 피할 수 없는 운명과 본능적인 이끌림 사이 팽팽한 줄다리기가 예견된 점술가들의 기기묘묘한 로맨스를 그린 연애 프로그램으로, '신들린 연애2' 2회는 오늘(4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지, 파격 사진 공개…코요태 멤버들도 못 알아볼 비주얼
- 강병규, '음주 뺑소니' 김호중 폭로…"텐프로 가자고"
- 안정환, 건강 적신호→녹화 불참…"갑작스럽게 병가"
- '득녀' 양준혁, 쌍둥이 아들 8주 만에 비보…"셋째까지 낳고파"
- 성동일, 사생아 고백…"아이들에게 미안" 심경 토로
- 결혼 앞둔 男배우, 양다리 입막음에 800만원…前 여친 폭로 논란 [엑's 이슈]
- '이동국 아들' 시안, 피는 못 속이네…축구 실력 깜짝
- 'JMS 탈교 선언' 강지섭, 종교 실체 폭로한다…활동 중단 후 2년만 복귀 [엑's 이슈]
- 이켠, 사업 대박→11년 만 '방송 복귀'…황보에 "22년 전 좋아했다" ♥고백 [엑's 이슈]
- 손헌수, 자녀 '성별 논란'에 수척한 얼굴…"앞으로 오해 없길"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