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크롭티에 잘록 허리 노출…인형 미모 [N샷]
황미현 기자 2025. 1. 18. 19: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의 지수가 인형같은 미모를 뽐냈다.
지수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모습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지수는 크롭티에 미니 스커트를 입고, 명품 가방에 귀여운 키링을 단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지수는 오는 2월 14일 2년여 만에 솔로로 컴백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블랙핑크의 지수가 인형같은 미모를 뽐냈다.
지수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모습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지수는 크롭티에 미니 스커트를 입고, 명품 가방에 귀여운 키링을 단 채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크롭티에 드러난 잘록한 허리가 눈길을 끈다.
지수는 오는 2월 14일 2년여 만에 솔로로 컴백한다. 이번 컴백은 그가 1인 기획사 블리수를 설립한 이후 처음 선보이는 것이라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지수는 오는 2월 7일 처음 공개되는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드라마 '뉴토피아'에 영주 역으로 출연한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월급이 4826만원 실화냐"…직원이 공개한 급여 명세표, 어느 회사?
- 'JMS 탈교' 강지섭 "교주에 여자 갖다 바친 배우 허위댓글에 지인도 외면"
- 만취 상태로 슬리퍼 신고 8㎞ 완주한 노숙자…인생이 바뀌었다
- 146만원 항공권을 13만원에 산 비법…"챗GPT에 '이 명령어' 입력해라"
- "탈북민 아내, 서류 보니 북한서 결혼했었다…이혼할 수 있겠죠"
- "신랑 본가는 예산…상견례? 서울 엄마 '충청도서 하면 안 간다'" 난감
- 아들 옆테이블 기웃대도 촬영만…이시영 '美식당서 비매너' 사과
- 임신 며느리엔 파치, 아들엔 백화점 과일 주는 시모…"먹으면 똑같다"
- "분유 안 줘" 생후 2개월 신생아 사망…20대 연인 시신 숨겨(종합)
- 코요태 빽가, 신지♥문원 얘기에 또 자리 이탈? "화장실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