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빈, MCU(마동석의 영화 세계관)에 합류 '트웰브' 쥐돌 역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성유빈이 드라마 '트웰브'에 출격한다.
성유빈은 쥐를 상징하는 천사 '쥐돌'로 변신한다.
뛰어난 판단력을 지닌 쥐돌은 12천사의 활동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로, 성유빈의 섬세한 디테일과 특유의 캐릭터 해석력이 역할에 생동감을 더할 전망이다.
한편, 성유빈이 출연하는 '트웰브'는 2025년 공개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성유빈이 드라마 ‘트웰브’에 출격한다.
동양의 12지신을 모티브로 한 시리즈 ‘트웰브’(감독 강대규)는 악귀들로부터 인간을 수호하기 위해 인간의 모습으로 인간세계에 살고 있는 12천사들의 이야기로, 봉인된 힘을 깨우려는 악의 무리들을 상대로 벌이는 거대한 전투를 그린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다.
성유빈은 쥐를 상징하는 천사 ‘쥐돌’로 변신한다. 뛰어난 판단력을 지닌 쥐돌은 12천사의 활동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로, 성유빈의 섬세한 디테일과 특유의 캐릭터 해석력이 역할에 생동감을 더할 전망이다. 작품마다 자연스럽고 사실감 있는 연기로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해 온 성유빈이 ‘트웰브’에서 보여줄 쥐돌이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그간 드라마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 ‘O'PENing - 저승라이더’ 영화 ‘카운트’, ‘마녀(魔女) Part2. The Other One’, ‘장르만 로맨스’, ‘윤희에게’, ‘봉오동 전투’, ‘살아남은 아이’ 등을 통해 매 배역에 안정적으로 녹아드는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성유빈. 그 어떤 장르에서도 맡은 인물을 빈틈없이 자기 것으로 만드는 탁월한 연기력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저력을 발휘한 바 있다.
특히, 최근 ‘노 웨이 아웃 : 더 룰렛’에서는 흉악범의 아들이라는 낙인에 짓눌려 사는 ‘서동하’의 섬세한 감정선과 내면의 긴장감을 한층 깊이 있게 표현하며 시청자들을 화면 속으로 흡인하기도.
이에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장르의 폭을 넓혀 온 성유빈이 이번 ‘트웰브’로 보여줄 연기 변신에 기대가 높아진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 iMBC연예 DB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마동석 新유니버스'트웰브' 박형식, 서인국, 성동일, 이주빈, 고규필 등 라인업 완성
- 마동석, 박형식과 함께 12지신 블록버스터 '트웰브'로 글로벌 프로젝트 스타트!
- 서인국, 한국형 히어로물 '트웰브' 출연 긍정 검토중.. 마동석과 8년만의 재회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
- 한혜진, 별장에 빨간 딱지 붙자 '동네멋집' 녹화중단 요구
- 황정음 새 남친은 연하 농구선수 김종규? "확인불가" [종합]
- 용준형 예비신부 현아, 전남친 던 사진 드디어 삭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