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월드투어 콘서트 확정···글로벌 행보 개시
이선명 기자 2024. 1. 17. 08:32
가수 아이유가 월드투어 콘서트 일정을 확정했다.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17일 아이유 월드투어 콘서트 ‘2023 IU HER World Tour Concert’ 일정표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먼저 아이유는 티저 이미지에서 강렬한 비주얼과 함께 나른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와 함께 아이유는 월드 투어 콘서트로 글로벌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월드투어 콘서트는 서울을 시작으로 요코하마, 타이페이, 싱가포르, 자카르타, 홍콩,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런던, 베를린, 방콕, 오사카, 뉴어크, 애틀란타, 워싱턴D.C, 로즈몬트,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까지 곳곳을 찾는다. 특히, 투어가 지난 2019년 ‘Love, Poem’ 이후 약 5년 만에 개최되는 만큼, 새롭게 방문하는 곳도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명칭이 왜 ‘H.E.R.’인지 등 상세 공연소개는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아이유의 선 공개곡 ‘Love Wins’ 프로모션도 이어간다. 2년 1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 아이유는 뮤직비디오에 방탄소년단 멤버 뷔의 출연, ‘콘크리트 유토피아’를 연출한 엄태화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소속사는 “팬들과 가까이서 소통하며 사랑과 존중을 나눠온 아이유가 선보일 새로운 공연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편파적인 씨네리뷰] ‘오징어게임3’ 또 다시, 불참선언!
- [단독] 카라큘라 복귀, 동물구조 한다···“행동으로 반성”
- ‘여교사-초등생 로맨스’ 드라마 나온다···‘그루밍 미화’ 논란 시끌
- [SNS는 지금] 진태현, 암 수술 후 퇴원 절차 “♥박시은이 손발 돼줘”
- “YG가 블랙핑크 리사 인종차별” 태국 팬들의 생떼
- [공식] 갑질 의혹 벗은 강형욱, ‘개와 늑대의 시간’으로 복귀
- [종합] ‘나는 솔로’ 25기 영철, 성폭행 의혹→SNS 폐쇄→통편집행…논란ing
- 약물운전 이경규, 차도서 비틀비틀···추가 사고까지
- 구독자 185만 랄랄 “6년 동안 번 돈 다 날려…지금 마이너스” (유퀴즈)
- “유아인, 윗선에 찍혀 인격말살” 윤석열 정권 탄압론 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