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원주 최중심에 '대단지 힐스테이트'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건설이 강원도 원주 최중심에 975가구의 대단지를 공급한다.
현대건설은 최근 강원도 원주시 관설동 1361의 8 일원에 '힐스테이트 원주 레스티지'(조감도)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한다고 8월 31일 밝혔다.
단지가 들어서는 원주는 비규제지역으로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지역·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의 원주시 및 강원도 거주자라면 세대주 여부, 보유주택 수와 상관없이 1순위 청약 자격을 얻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건설은 최근 강원도 원주시 관설동 1361의 8 일원에 '힐스테이트 원주 레스티지'(조감도)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한다고 8월 31일 밝혔다. 지하 2층~지상 18층, 13개동, 전용면적 84~136㎡, 총 97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오는 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6일 1순위, 7일 2순위 청약접수를 진행한다. 15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같은달 26~29일 4일간 계약을 진행한다. 입주 예정일은 오는 2025년 1월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원주는 비규제지역으로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지역·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의 원주시 및 강원도 거주자라면 세대주 여부, 보유주택 수와 상관없이 1순위 청약 자격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비규제 지역 분양 단지로서 전용 85㎡ 초과 일반분양분 전체에 추첨제가 적용돼 가점이 낮은 수요자들도 당첨 가능성이 높다. 전매제한이 없어 계약 즉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금리 인상 시기에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중도금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100% 사전방문 예약제로 운영된다. 방문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단지가 들어서는 관설동을 포함한 남원주권역은 원주의 신흥 주거타운으로 주목받고 있다. 연내 힐스테이트 브랜드 대단지를 비롯해 8개 단지 5300여가구가 공급된다. 특히 원도심인 무실지구와 신도시인 원주혁신도시를 연결해 두 생활권 모두 누릴 수 있다.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등 단관택지 상권이 가깝고 원주역에서 KTX를 통해 서울 청량리역까지 40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경원 "민주당, 조기선거로 이재명 대통령 만들기에만 집중 말라"
- 신지호 "김 여사, '한동훈 반드시 손 봐라' 전화"
- 손태영 "권상우 코골이 너무 심해…각방 쓴다"
- 이수지 "강다니엘과 술 마시다가 필름 끊겨…남편 앞 팬티 내려"
- 오요안나 사망…아이돌 연습생 출신 기상캐스터
- 윤상현, 정우성·이정재와 친분…"주량은 尹이 최고"
- 황석희 "김이나, 아이유 응원봉 챙겨" 언급했다 삭제
- "유영재가 알몸으로 뒤에서.." 선우은숙 친언니, 재판서 충격 폭로
- '日그라비아 화보 촬영' 하연수 "야하다는 인식 억울해"
- "등산 동호회 다니다 바람난 남편, 집 팔고 잠적…자녀들과 쫒겨날 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