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케' 출격 에이티즈 'Stay' 커버까지 능력 발휘
에이티즈(ATEEZ)가 그룹과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17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로 컴백한 에이티즈가 출연했다.
에이티즈는 이번 신곡 ‘데자뷰(Deja Vu)’의 관능적인 무대를 선사하고 “데뷔이래 가장 출연하고 싶었던 프로그램이다. 처음이라 긴장되면서도 설렌다. 패기와 풋풋함으로 채워보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이번 앨범 발매를 두고 김종국, 비, 싸이와 같은 대선배들의 극찬을 받은 것에 대해 “늘 무대를 할 때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임하는데, 그런 에너지가 잘 느껴짐으로써 좋은 말씀들을 해주시는 것 같다”고 수줍은 소감을 전했다.
이어 메인보컬 종호는 토이의 ‘여전히 아름다운지’를 두 키 올려 부르면서도 흔들림 없이 맨손으로 사과를 쪼개는 개인기를 선보여 MC 유희열은 물론, 객석을 모두 놀라게 했다.
마지막으로 에이티즈는 ‘더 키드 라로이(The Kid LAROI)’와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의 ‘스테이(Stay)’ 커버 무대를 준비했다. ‘스테이’는 빌보드 뿐만 아니라 국내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곡으로, 에이티즈는 홍중과 민기의 랩메이킹과 록 스타일의 편곡이 더해진 무대를 선사해 트위터 월드와이드 트렌딩에 ‘ATEEZ STAY COVER’가 등장하기도 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지난 13일 발매한 신보 ‘제로 : 피버 파트 3’이 17일 자정 기준 약 60만 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계속되는 자체 기록 경신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신 맞고 성불구” 美팝스타 주장…백악관까지 뒤집어졌다
- ´견미리 딸´ 이유비, 속옷 브랜드 모델 인증샷...파격 노출
- ´슬의생2´ 양석형♥안은진, 심쿵한 입맞춤...”너무 잘하는데” 반응 폭발!
- 방탄소년단 정국, 친형에 40억대 용산아파트 증여
- 고현정, 51세에 경신한 리즈 미모..믿기지않는 완벽 8등신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