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떠나는 국내여행, 여기 어때요?
대명호텔앤리조트가 가족을 위한 국내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
우선 대명호텔앤리조트에서 모녀를 위한 여행 상품인 ‘디어 맘(Dear. Mom) 패키지’를 선보인다. 모녀가 함께 휴식을 즐기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석식 2인, 테라피 또는 사우나 2인, 폴라로이드 사진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특히 디어 맘 패키지에 포함된 테라피는 전문 스파테라피스트가 따뜻한 물속에서 근육의 이완을 돕는 와추 테라피와 소노펠리체에서만 제공되는 VVIP 스파인 펠리체 테라피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에서는 품격 있는 부부를 위한 올 인클루시브(All Inclusive) 패키지를 출시했다.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는 한번에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상품으로 호텔 객실 1박, 조식과 석식 2인, 테라피 2인, 무료 미니바, 커피 또는 차 무제한 제공, 과일 또는 스낵 등이 포함돼 있다.
자연을 담은 휴양형 리조트인 대명리조트 청송에서는 일상생활에 지친 심신을 일깨울 힐링 온천 패키지를 내놓았다. 대명리조트 청송에 위치한 솔샘온천은 지하 800~1000m에서 끌어올린 온천수를 활용하며, 수온은 28~31도다. 솔샘온천에 사용되는 온천수는 2가지 다른 효능을 갖고 있다. 약알칼리성 중탄산 황산나트륨 온천은 호흡작용 촉진과 면역력 향상 등에 효과가 있으며, 알칼리성 황산염 광천온천은 황산환원균 성분이 포함돼 있어 피하지방 및 탄수화물 분해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이번 힐링 온천 패키지에는 객실과 함께 솔샘온천 2인, 청송 사과차 2인으로 구성돼 있다.
엄민용 기자 marge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둔 생활’ 원빈·이나영, 10년만 동반 근황
- ‘♥김지민’ 김준호, 결혼 10일만 첫 경사…‘3억 팬 보유’ 광고 찍었다
- ‘도경완♥’ 장윤정, 기쁜 소식 전했다···“연우·하영, 美 영재 캠프 참가” (내생활)
- ‘한화 여신’ 이미주, 이진영과 열애설 ‘파울볼’이었나
- 송영규, 만취운전 혐의로 송치…출연작 줄줄이 ‘비상’
- ‘배용준 아내’ 박수진, 걸그룹 미모 여전했다
- 신정환, ‘불법 도박’ 슈 대놓고 저격 “지가 뭔데…X 같다” (논논논)
- [화보] 고우림, ♥김연아 빠질 만했네!···전역 후 첫 ‘느좋’ 화보 공개
- 이종석, ‘서초동’ 촬영 중 아찔 사고…관계자 “촬영 중단될 뻔”
- [종합] ‘사야♥’ 심형탁 子 첫 등장 터졌다…전국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