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 떠나는 국내여행, 여기 어때요?
대명호텔앤리조트가 가족을 위한 국내여행 패키지를 출시했다.
우선 대명호텔앤리조트에서 모녀를 위한 여행 상품인 ‘디어 맘(Dear. Mom) 패키지’를 선보인다. 모녀가 함께 휴식을 즐기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석식 2인, 테라피 또는 사우나 2인, 폴라로이드 사진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특히 디어 맘 패키지에 포함된 테라피는 전문 스파테라피스트가 따뜻한 물속에서 근육의 이완을 돕는 와추 테라피와 소노펠리체에서만 제공되는 VVIP 스파인 펠리체 테라피다.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에서는 품격 있는 부부를 위한 올 인클루시브(All Inclusive) 패키지를 출시했다.
올 인클루시브 패키지는 한번에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상품으로 호텔 객실 1박, 조식과 석식 2인, 테라피 2인, 무료 미니바, 커피 또는 차 무제한 제공, 과일 또는 스낵 등이 포함돼 있다.
자연을 담은 휴양형 리조트인 대명리조트 청송에서는 일상생활에 지친 심신을 일깨울 힐링 온천 패키지를 내놓았다. 대명리조트 청송에 위치한 솔샘온천은 지하 800~1000m에서 끌어올린 온천수를 활용하며, 수온은 28~31도다. 솔샘온천에 사용되는 온천수는 2가지 다른 효능을 갖고 있다. 약알칼리성 중탄산 황산나트륨 온천은 호흡작용 촉진과 면역력 향상 등에 효과가 있으며, 알칼리성 황산염 광천온천은 황산환원균 성분이 포함돼 있어 피하지방 및 탄수화물 분해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이번 힐링 온천 패키지에는 객실과 함께 솔샘온천 2인, 청송 사과차 2인으로 구성돼 있다.
엄민용 기자 marge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유·이효리 ‘손절설’ 활활···‘효리네 민박’ 여파
- [SNS는 지금] 박수홍 딸, 벌써 표지 모델까지 접수…인형 뺨치는 귀여움
- 추성훈, 시가 3억 다이아 분실…경찰까지 출동 (마이턴)
- 송다은 ‘셀프 폭로’ 결국 ‘자폭’ 되나···연예계 퇴출 수순
- “수지 결혼해요” 지라시에 소속사 대표 “걸리면 혼난다” 격노
- “싸이, 철저히 수사하라” 의사협회 뿔났다
- 선우용여, 60억 반포 아파트 4채 팔았다 “봉제 사업 위해” (순풍)
- 송지효, 7억 슈퍼카 탔다…“아파트 한 채 값, 옵션만 2000만 원” (지편한세상)
- [종합] 김병만 아내, 18년 전 헤어진 ‘구여친’이었다…“이혼 소송 중 재회” (사랑꾼)
- [SNS는 지금] 홍윤화, 몰라보게 홀쭉해진 근황 “나 27kg 뺐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