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SBS 연예대상] 강경헌, 여자신인상 수상 "'불청' 만나 행복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경헌이 '2018 SBS 연예대상'에서 '불타는 청춘'으로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박수홍, 김종국, 한고은이 진행을 맡았으며, 유재석, 신동엽, 서장훈, 이상민, 배정남, 백종원, 이승기, 이상윤, 소이현, 인교진, 강경헌, 구본승, 김창열, 붐 등이 참석했다.
트로피를 건네받은 강경헌은 "방송 20년이 넘었는데 신인상을 받게 됐다. 예능이 처음이고 잘 몰랐는데 다른 분들이 이렇게 만들어 준 것 같다"며 공을 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강경헌이 ‘2018 SBS 연예대상’에서 ‘불타는 청춘’으로 여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28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2018 SBS 연예대상’이 열렸다. 박수홍, 김종국, 한고은이 진행을 맡았으며, 유재석, 신동엽, 서장훈, 이상민, 배정남, 백종원, 이승기, 이상윤, 소이현, 인교진, 강경헌, 구본승, 김창열, 붐 등이 참석했다.
트로피를 건네받은 강경헌은 “방송 20년이 넘었는데 신인상을 받게 됐다. 예능이 처음이고 잘 몰랐는데 다른 분들이 이렇게 만들어 준 것 같다”며 공을 돌렸다. 또한 “‘불청’을 만나서 행복한 시간이었다.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주혁, 출소 후 또 마약..경찰에 난동·욕설 '입건'
- 손승원 음주차량 동승자는 배우 정휘.. "말리지 못해 죄송하다"
- 현아-이던 '한파도 녹이는 달달함'
- [BTS 데뷔 2000일①] 방탄소년단, 2000일의 여정
- [단독] 블랙핑크 제니 '넋 놓게되는 미모'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내일 더 빛날 여섯 개의 별, 아스트로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