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 합작 프로젝트 그룹 텐(T.E.N), 21일 '해요 해요'로 정식 데뷔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2018. 5. 21. 10:10
한중 합작 아이돌 그룹 텐(T.E.N)이 오늘(21일) 데뷔 앨범을 내고 국내에서 공식 데뷔한다.
그룹 텐은 21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호텔 셀레나홀에서 열리는 쇼케이스에서 신곡 ‘해요 해요’를 내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텐은 한국과 중국의 엔터테인먼트 기업 합작으로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중국의 이상 미디어 그룹, 한국의 목 그룹(MOK GROUP), 나르다 엔터테인먼트가 공동으로 매니지먼트해 중국과 한국에서 활동한다.
10인조인 이 팀은 한국의 리온 파이브 멤버 7명과 중국 이상 미디어 그룹 소속 세 명이 모여 결성됐다. 이미 이들은 중국에서도 팬이 300만 명 정도로 추산되고 있다.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한 김태우도 인지도를 얻은 멤버다.
중국 이상 미디어 그룹 소속 멤버들은 리온파이브와 텐으로 활동하기 위해 중국 활동을 잠시 미뤘으며, 리온파이브는 텐으로 활동하면서 다음 달 일본에서도 정규앨범을 낼 예정이다.
목지원 목그룹 대표이사는 “사드로 인한 한중 갈등으로 국가적으로 힘들 때 그동안의 중국 경영 노하우를 발휘해 한중 합작 그룹을 성사시켰다”면서 “텐은 앞으로 활동이 기대되는 그룹으로 대륙의 스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개명3번·군대폭력” 신지-문원 둘러싼 ‘꼬꼬무’ 폭로
- [SNS는 지금] 한혜진, 얼굴 반쪽된 ♥기성용과 결혼 12주년 자축···“한결같이 착한 남편”
- 이서이, 향년 43세로 사망···“어쩌다가” 동료배우도 충격
- [스경X이슈] ‘♥고우림’ 김연아, 직접 경고한 이유…‘선 넘는 댓글’ 뭐길래
- [SNS는 지금] 이상민, ♥아내 덕에 행복하겠어…진수성찬 밥상 자랑
- [공식] 혜리, 댄서 우태와 열애설…소속사 “사생활 확인 어려워”
- [공식] 김가은♥윤선우, 10월 결혼한다…10년 열애 끝 웨딩마치
- ‘나는 솔로’ 출연 30대 남성, 성폭행 혐의로 구속 송치
- [전문] 적재, 결혼한다…♥예비신부는 ‘허영지 친언니’ 허송연
- [SNS는 지금] ‘이혼’ 이시영, 7세 아들과 결국 미국行 “신나게 잘 지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