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만, '미우새' 스페셜 MC 출연.. 母벤져스 '긴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김용만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최근 '미우새' 녹화장에는 김용만이 스페셜 MC로 나타난 어머니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김용만의 폭로전에 당황한 어머니들은 이내 "용만 씨가 화끈해서 좋다"고 웃음을 터뜨렸다.
MC들은 물론 '母벤져스'까지 휘어잡은 김용만의 무시무시한 입담은 11일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개그맨 김용만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최근 ‘미우새’ 녹화장에는 김용만이 스페셜 MC로 나타난 어머니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어머니들은 오랜만에 만난 김용만에게 “아기살이 다 없어졌다”며 애정을 보였다.
그러나 ‘미우새’의 아들들과 오랜 친구인 김용만은 “할 얘기가 솔직히 많다”고 선전포고 해 ‘母벤져스’를 바짝 긴장하게 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용만은 해군 홍보단 선후배 출신인 김건모가 군대에서 매를 벌었던 사연부터 개그계 ‘감자골’ 멤버 박수홍의 나쁜 친구들 언급까지 쉴 새 없이 폭로를 이어갔다. 뿐만 아니라 MC들의 과거도 막힘 없이 토로해 신동엽과 서장훈도 진땀을 흘렸다고 한다.
김용만의 폭로전에 당황한 어머니들은 이내 “용만 씨가 화끈해서 좋다”고 웃음을 터뜨렸다.
MC들은 물론 ‘母벤져스’까지 휘어잡은 김용만의 무시무시한 입담은 11일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턴' 시청자 게시판, 고현정 지지.."줄어든 분량, 나라도 항의할 것"
- 방탄소년단 측 "RM, 비중격 만곡증 수술..당분간 휴식"
- 김연우, 前소속사 미스틱에 승소..'복면가왕' 음원 정산비 돌려받는다
- 김태호 PD 휴식 또는 교체, "'무한도전' 멤버들과 논의 중"(공식)
- [텐스타] '10+Star 커버스토리' 내일 더 빛날 여섯 개의 별, 아스트로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
- 박나래, 55억 집 도난 후 새 집 공개…남자 방문에 누리꾼들 환호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