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예뻤다' 박유환, 안세하와 단란한 쉬는 시간 '환상의 짝꿍'
장아름 기자 2015. 10. 31. 11:10
(서울=뉴스1스타) 장아름 기자 = '그녀는 예뻤다' 박유환이 안세하와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31일 "박유환이 이날 오전 공식 페이스북에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극본 조성희, 연출 정대윤)에 함께 출연 중인 안세하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고 전했다.
"편집팀 환상의 짝꿍, 쉬는 시간에도 애정 넘치는 준우와 풍호!"라는 멘트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그녀는 예뻤다' 촬영 쉬는 시간 단란한 한 때를 보내고 있는 박유환과 안세하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카메라를 발견하곤 포즈를 취하거나, 책을 보며 웃음을 감추지 못하는 등 화기애애한 팀워크를 엿보게 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박유환은 '그녀는 예뻤다'에서 신혜선(한설 역)과의 알콩달콩한 '막내 로맨스'를 통해 다정다감하고 세심한 '워너비 남자친구'로 등극, 한창 여성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그녀는 예뻤다'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aluem_chang@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영어' 하루 30분으로 미국인 되는 법
- 도도맘 남편 "강용석 목 꺾어 죽이고 싶은 심경"
- 타임머신 타고 온 500년된 냉동소녀
- '응답하라 1988' 혜리, 가슴골 슬쩍 '막내가 변했어요'
- 인파 몰린 대낮 공원서 사랑 나누던 커플 "결국.."
- '손흥민 협박녀' 지목에 "와, 내가 3억을 받았다고?"…엉뚱한 신상 털기
- 전한길 "강사 은퇴? 사실상 잘린 것…유튜브 수익도 막혀, 이게 정상이냐"
- "'배추 먹이지 말라' 부탁에도 양배추 먹인 유치원 교사, 누구 잘못?"
- 기장은 화장실, 부기장은 혼절…200명 여객기 10분간 혼자 날았다
- 흰 드레스 입고 인사 돌던 신랑 친구의 여친…"혼주석까지 누벼, 신부가 두명인 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