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상국 여친' 천이슬, 졸업사진 새삼 화제 '풋풋하네'
2014. 5. 6. 20:33
|
천이슬의 졸업사진이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온라인 커뮤니티, 천이슬 페이스북 |
▲ 천이슬 졸업사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배우 천이슬의 과거 졸업 사진이 화제다.
천이슬은 5일 방송된 KBS2 '대국민 토크쇼-안녕하세요'에는 홍석천. 가수 홍경민, 그룹 베스티 해령과 함께 출연했다.
이날 MC들은 천이슬에게 "본업이 배우인데 양상국의 그녀로만 알려져서 부담스럽겠다"라는 말을 건넸다. 이에 홍석천은 "천이슬 씨 배우였나? 저는 그냥 직업이 양상국 여자친구인줄 알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천이슬 졸업 사진'이란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 천이슬은 교복을 입고 허리에 손을 올리고 있다. 지금과 다르게 앳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역' 지현우, 입대 모습과 비교해보니 '상남자 됐네'
- 김현철 득녀, 누리꾼 축하물결 "딸바보 대열 합류하겠네"
- 김연아 '여왕의 키스'[포토]
- '무한도전' 투표소, 전국 10개 주요도시에 마련..차세대 리더는 누구?
- '굿바이' 김연아, 파란 만장 18년 선수생활 마감
- '연매출 3000억' 강윤선, 100평대 한강뷰 家 공개 "남편 마주치면 오랜만이라고" (이웃집 백만장자)
- '빚 5억' 이이경, 집까지 통째로 털렸다…"사기 당해, 분해서 이 부러졌다"
- 대법원 간 유아인, 복귀 현실화되나…'승부'는 성공, '하이파이브'는? [엑's 이슈]
- '폭싹 속았수다' 뒤늦게 터진 '갑질 논란'…넷플릭스 측 "사실 확인 중" [엑's 이슈]
- '서프라이즈 김태희' 김하영, 결혼 앞두고 美 경찰에 체포 "총 맞을까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