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가상한제 아파트 공급...‘오산세교 힐데스하임’ 이달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오산시 세교지구에서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된 새 아파트가 선보인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원건설은 세교2지구 A20블록에서 '오산세교 힐데스하임( 조감도)'을 이달 선보일 예정이다.
세교신도시는 1~3지구로 조성된다.
앞서 지난 5월 세교2지구 A8블록에 공급된 '오산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는 계약 시작 6일만에 완판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경기 오산시 세교지구에서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된 새 아파트가 선보인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원건설은 세교2지구 A20블록에서 '오산세교 힐데스하임( 조감도)'을 이달 선보일 예정이다. 전용 69~84㎡ 총 715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되는 것이 특징이다.
세교신도시는 1~3지구로 조성된다. 1지구는 개발이 완료됐으며, 2지구는 현재 개발이 활발히 진행중이다. 향후 3지구까지 개발이 완료되면 6만6000여가구가 조성될 예정이다.
신도시 인근에는 삼성전자 평택캠퍼스·삼성전자 화성사업장·수원 영통 삼성디지털시티 등이 자리잡고 있다.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를 잇는 입지로 평가 받고 있다.
앞서 지난 5월 세교2지구 A8블록에 공급된 '오산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는 계약 시작 6일만에 완판된 바 있다. A16블록에 들어서는 ‘오산세교 한신더휴’ 역시 미분양 없이 물량을 소진했다.
#세교지구 #힐데스하임
ljb@fnnews.com 이종배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2 딸과 동거 중인 男, 알고 보니 아내 '불륜 상대'
- '업신여긴 대가' 치른 집안…"뱀신에게 받은 저주"
- 문희준 "19살에 집 나간 父 이해 안 가…母 부고 전했는데 장례식도 안와"
- 아내 소개해준 30년 절친이 그 아내와 재혼…"위로해 주다 보니"
- 이국주도 울린 무속인 사연…"나 때문에"
- 앨리스 출신 소희 "술집서 일하다 남편 만나? 사실 아냐…선처 없이 대응"
- "혼인신고 후 7년째 잠적한 필리핀 아내…비자 연장 때만 연락"
- "남편 면직 사유가 성추행?"…들통나도 '적반하장'에 이혼 고민
- '데드리프트 120㎏'까지…업무 위해 '몸짱'된 女법의학자
- '도박 중독 남편'과 이혼하지 못하는 女 "아플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