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기 신도시 호재 누리는 '고양 원흥 줌시티' 오피스텔 분양 주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금·대출·청약·공급 대책을 총망라한 12·16 부동산대책 등 정부의 고강도 규제와 추가 대책 예고로 전반적인 부동산 시세가 보합세를 보이는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친환경이 새로운 주거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고양 원흥 줌시티는 중앙공원과 호수공원 등 100만여 평 에코시티로 개발 예정인 고양 3기 신도시의 쾌적한 자연환경을 걸어서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흥지구 오피스텔 중 북한산의 탁 트인 전망을 누릴 수 있는 오피스텔로 주목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금·대출·청약·공급 대책을 총망라한 12·16 부동산대책 등 정부의 고강도 규제와 추가 대책 예고로 전반적인 부동산 시세가 보합세를 보이는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에 3기 신도시로 지정된 수도권 일대에 신규로 공급되는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고양시 덕양구 도내동에 분양되는 ‘고양 원흥 줌시티’는 고양 3기 신도시와 인접해 있어 개발 호재를 누릴 수 있으면서도 합리적인 분양가로 주목받고 있다.
고양 원흥 줌시티가 주목받는 첫 번째 이유는 서울 근접성이다. 지리적으로도 서울 은평, 상암과 바로 인접해 있을 뿐 아니라 고양 3기 신도시 개발과 함께 신설 예정인 GTX 노선 도래울역과 고양선 신설역을 이용하면 서울까지 10분대, 강남까지 30분대에 도착할 수 있다. 또한, 서울-문산고속도로 개통 시 행신IC와 고양 JCT를 이용하면 서울을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뛰어난 서울 접근성을 자랑한다.
풍부한 임대수요도 주목할 만하다. 그동안 일부 신도시는 지역 내 임차인을 찾기 어렵다는 이유로 고전을 면치 못했다. 반면 판교테크노밸리에서 분양된 오피스텔은 넘치는 지역 내 수요로 완판을 이어가는 등 성공을 거뒀다.
고양원흥줌시티 역시 판교테크노밸리를 넘어서는 자족신도시 프리미엄이 전망되는 고양 3기 신도시 개발(예정)의 직접 혜택을 받는 오피스텔로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사업지 인근, 켄달스퀘어, 원흥지식산업센터, 삼송테크노밸리, 매경미디어센터 등 신규 9만여 일자리 창출에 따른 직주근접 편의성으로 오피스텔 임대수요가 넘칠 것으로 예상된다.
마지막으로 쾌적성이다. 친환경이 새로운 주거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고양 원흥 줌시티는 중앙공원과 호수공원 등 100만여 평 에코시티로 개발 예정인 고양 3기 신도시의 쾌적한 자연환경을 걸어서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흥지구 오피스텔 중 북한산의 탁 트인 전망을 누릴 수 있는 오피스텔로 주목받고 있다.
원흥역과 삼송역을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오피스텔 인근으로 이케아, 스타필드, 롯데아울렛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자리 잡고 있어 1인 가구 및 젊은 세대에게 환영받고 있다.
내부공간은 혁신설계와 빌트인 시스템을 적용하여 더욱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하며 1:1의 주차환경으로 타 오피스텔과 달리 완벽한 주차 편의를 제공한다. A, B, C타입 총 748실, 지하 6층~지상 23층 규모로 공급되며 신탁은 우리자산신탁이 맡아 사업의 안정성을 높였고 시공은 65년 역사의 대창기업이 맡았다.
고양 원흥 줌시티 오피스텔의 사업지는 고양시 덕양구 도내동이며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에 위치한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특검 “尹, 오후에 조사실 입실하지 않아… 변호인이 수사 방해”
- ‘36주 낙태’ 병원장·집도의 구속… 法 “증거인멸 염려”
- [차세대 유니콘](37) AI 검색으로 사용자 200만명 달성한 ‘오픈리서치’… 김일두 대표 “답변 속
- 코스피 3000 가는데 코스닥은?... ‘주도 업종 없고, 구조적 문제 있고’
- 흰 가운 입은 노장 어벤저스 94명, 지역 의료 공백 막는다
- [시승기] 3년 만에 나온 르노 전기차… 준중형 SUV ‘세닉’
- [우주항공 최전선]④ 대전 위성 조립동 꽉 찼다…사천 누리호 엔진은 95% 완성
- 초스피드 韓 방산… 2년 7개월만에 천무 126대 폴란드 납품
- [Why] ‘세계의 숨통’ 쥐고도… 이란, 호르무즈 해협 봉쇄 못한 3가지 이유
- ‘오징어 게임’이 다시 온다... K콘텐츠 열풍에 해외서 유행 이어가는 韓 음식·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