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가상한제' 피했다.. '꿈의숲 한신더휴' 10월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신공영은 새 아파트 희소가치가 높아지고 있는 서울에서 '꿈의숲 한신더휴'를 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서울 강북구 미아동 3-111번지 일원에 들어설 예정인 꿈의숲 한신더휴는 지하 4층~지상 11층, 6개동 총 203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중 전용면적 55~84㎡, 117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강북구 미아동 3-111번지 일원에 들어설 예정인 꿈의숲 한신더휴는 지하 4층~지상 11층, 6개동 총 203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이중 전용면적 55~84㎡, 117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단지는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타입으로만 공급되는 것이 특징이다.
단지는 지하철 4호선 미아사거리역과 미아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또 미아사거리역에는 최근 착공에 들어간 동북선 경전철도 정차할 예정이라 교통여건은 더울 개선될 전망이다.
한신공영 관계자는 “단지가 민간택지 분양가상한제 적용을 피해 강화된 규제를 적용받지 않는다”며 “게다가 앞으로 공급 가뭄으로 인한 새 아파트 프리미엄도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류현진 아내' 배지현 "가자 다저스"… 오늘도 미모 열일
☞김흥국 심경 "가족들까지 아픔 겪었다"
☞권상우 "사극 기피 이유, '이것' 때문"
☞비욘세 79kg 근황… '섹시+도도+?'
☞주영훈 정신과치료 고백 "악플로 힘들었다"
☞이현경 남동생 사연, 시청자 눈물… "제일 미안하다"
☞조세호, 송진우·이진호와 의외의 조합… "노동조합"
☞가스라이팅 뭐길래… '타인은 지옥이다' 결말과 연관?
☞'미우새' 홍선영 출연… 다이어트 근황 '헉'
☞이병헌, 노희경 작가와 만나나
김창성 기자 solrali@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