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건설부동산 포럼 연 이백규 뉴스1 대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백규 뉴스1 대표이사가 29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건설회관에서 열린 2017 뉴스1 건설부동산 포럼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국토교통부 후원으로 열린 뉴스1 건설부동산 포럼은 최근 건설부동산시장에서 이슈가 되는 분야에 대해 문제점을 분석하고 해법을 모색하는 자리다.
이날 포럼에서는 부동산시장의 전환기를 맞아 건설부동산업계가 미래 먹거리로 성장할 수 있는 종합 부동산서비스 활성화와 실수요자의 금융 대응책 등이 논의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오대일 기자 = 이백규 뉴스1 대표이사가 29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건설회관에서 열린 2017 뉴스1 건설부동산 포럼에서 개회사를 하고 있다. 국토교통부 후원으로 열린 뉴스1 건설부동산 포럼은 최근 건설부동산시장에서 이슈가 되는 분야에 대해 문제점을 분석하고 해법을 모색하는 자리다. 이날 포럼에서는 부동산시장의 전환기를 맞아 건설부동산업계가 미래 먹거리로 성장할 수 있는 종합 부동산서비스 활성화와 실수요자의 금융 대응책 등이 논의됐다. 2017.3.29/뉴스1
kkorazi@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홍준표 "朴, 탄핵당해도 싸..춘향인줄 알았는데 향단"
- 세월호 조타수의 양심고백.."2층 화물칸 외벽은 천막이었다"
- 홍준표 "盧, 유병언 빚 1150억 탕감..세월호 침몰 원인"
- 대선후보 선출된 유승민, '김무성 어부바'..갈등설 불식
- 朴 영장청구한 김수남 총장 거취 놓고 설왕설래..왜?
- 가정집 털었는데..알고보니 캄보디아 대사관저
- "만지면 성적 쾌감"..여성속옷 849점 훔친 50대
- "문 열어"..술취한 동거남 문 두드리자 흉기로 찔러
- 가출신고 90대 노인, 자택 창고서 숨진 채 발견
- 집 팔려고 고객과 4번 결혼..황당한 부동산 중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