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114, 2017년 부동산 투자전략 세미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동산 정보 제공업체 부동산114는 미래에셋생명과 공동으로 오는 4월부터 6월까지 서울 및 수도권, 대전, 부산, 울산, 광주, 구미, 제주 등에서 '2017년 부동산 시장 점검 및 투자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4월에는 11일 대전 유성 라온 컨벤션에서, 20일에는 광주 라마다 호텔에서, 26일에는 울산 롯데호텔에서 진행되며, 5월에는 구미와 제주, 6월에는 서울 및 수도권에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부동산 정보 제공업체 부동산114는 미래에셋생명과 공동으로 오는 4월부터 6월까지 서울 및 수도권, 대전, 부산, 울산, 광주, 구미, 제주 등에서 ‘2017년 부동산 시장 점검 및 투자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4월에는 11일 대전 유성 라온 컨벤션에서, 20일에는 광주 라마다 호텔에서, 26일에는 울산 롯데호텔에서 진행되며, 5월에는 구미와 제주, 6월에는 서울 및 수도권에서 진행된다.
1부에서는 ‘2017년 부동산 이슈 및 시장 점검’ 이라는 주제로 올 한해 부동산 시장의 이슈와 시장 흐름을 점검하여 성공적인 재테크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며, 2부에서는 ‘지역 부동산 투자전략 및 현명한 자산관리’라는 주제로 지역 부동산에서 선별적인 투자 방법과 자산관리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강의는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대한민국 부동산 부자들’의 저자인 정보현·김효선·양희관 부동산 컨설턴트가 맡을 예정이다.
참가비는 별도로 없으며 참가 신청은 부동산114 홈페이지(www.r114.com) 또는 전화(031-710-1907)를 통해 선착순으로 받는다.
/고병기기자 staytomorrow@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글로벌 부동산 회사들 몰려온다
- [부동산시장 뒤집어보기]해외 교수 초청 강연까지.. 차별화에 나선 '서비스드 오피스' 업체
- 공실 줄여라..부동산자산운용사, 공유 오피스와 동행
- 동아시아계 투자자, 韓 부동산시장서 보폭 넓힌다
- [문주현 한국부동산개발협회장 연임]"도시재생에서 디벨로퍼 역할 찾겠다"
- 배우 온시우, 이국주 저격에 네티즌 "속이 시원"vs"악플 정당화"
- 샵 서지영, 둘째 임신 "꽃길만 걷길 바란다"
- '이국주 저격글' 배우 온시우.."이국주 때문에 이름 알리네"
- 윤지민-권해성 부부 "노래좀 하는 아기" 캐롤송 부르는 딸 '사랑 그 자체'
- 朴조사 칼자루 쥔 '부장검사 투톱' 과거 이력 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