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 '중랑숲 리가' 3.3㎡당 1300만 원대 분양
【서울=뉴시스】유희연 기자= LIG건설은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 '중랑숲 리가'를 3.3㎡당 1300만 원대로 분양하고 있다.
서울시 중랑구에 위치한 중랑숲 리가는 84㎡(33평), 110㎡(43평)등의 분양면적에 총 381세대가 입주하는 중소형의 주택형 아파트이다.
그동안 서울 동북권에 아파트 신규 공급이 없었던 점과 단지 주변으로 18만㎡ 규모의 중랑나들이 숲의 조성, 서울시가 일대 지역을 재정비하는 동북권 르네상스 프로젝트 추진 등이 호재다.
지난해 7월 조성 공사를 시작한 중랑 나들이숲은 오는 5월 개장을 앞두고 있다. 자연환경을 최대한 보존해 청소년문화존, 가족캠프존, 생태학습존, 숲체험존 등 4가지 테마로 조성된다. 스파와 바비큐장을 갖춘 생태문화공원으로 서울시는 서울시내 도시공원과 차별된 시설로 조성한다고 밝혔다.
교통편의도 크게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및 간선도로망이 확충되기 때문이다. 또한 중앙선인 양원역이 도보거리에 위치하며, 지하철 7호선 환승역 신상복역이 올해 개통될 예정으로 강남으로의 접근성도 크게 향상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중랑~구리 용마터널이 2013년에, 청량리~신내간 경전철이 2014년 개통될 예정이다. 재정비촉진계획에 따라서는 한강~군자교까지 중랑천 물길을 뱃길로 조성해 중랑천에서도 수상택시가 다니는 모습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중랑숲 리가는 선착순 분양중이며, 신청금 100만원을 LIG건설 국민은행 계좌(476501-04-082325)로 입금하면 된다.
모델하우스 방문 및 분양문의는 전화(02-967-1130)하면 된다.yhy84@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병재, '러브캐처4' 이유정과 열애하나…한소희 닮은꼴
- 정영한 "김대호와 촬영 불편했다…마음 멀어질까 걱정"
- 이현주 "혀 절단 후 알코올 중독…사이비종교 빠져"
- 이경진, 건강이상설 "청력 이상 숨 안 쉬어져"
- "남성의 날 맞아"…타올 하나 '달랑' 걸친 女 광장서 댄스(영상)
- 김범수, 11세 연하 아내 첫 공개 "전지현 닮았다"
- 송중기, 로마에서 태어난 딸 사진 공개…"예쁜 공주님"
- [단독]티아라 지연·황재균, 조정 끝에 이혼 확정
- 김범수, 11세연하 부인 첫 공개 "미모 빛나"
- "남편 유전자 아깝다" 자녀 9명 여성…7조 상속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