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리마스터, 업데이트 '영웅의 시대' 사전예약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는 25일, PC 온라인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리니지 리마스터'(이하 리니지)의 신규 업데이트 '영웅의 시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 참여 이용자에게는 4월 2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사용 가능한 '영웅의 시대' 특전 쿠폰을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 엔씨소프트는 25일, PC 온라인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리니지 리마스터'(이하 리니지)의 신규 업데이트 '영웅의 시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예약 참여 이용자에게는 4월 2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사용 가능한 '영웅의 시대' 특전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을 사용하면 ▲레벨 구간에 따라 경험치 버프를 받는 '영웅의 성장 가호' ▲안샤르의 마법 연마서 상자(영웅) ▲무료 클래스 변경이 1회 가능한 '클래스 체인지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 의견을 반영해 ▲클래스·스킬 케어 ▲카오틱 시스템 개편 ▲신규 스킬 학습 등의 콘텐츠도 추가 업데이트한다. 지난해 오프라인 간담회 '기르타스 원정대'를 통해 확인한 피드백도 적극 반영해 이용자 친화적인 게임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달 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동근 마니아타임즈 기자/edgeblue@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