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저출생 문제 해결 위한 '본투비 블루윙즈' 캠페인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원삼성이 최근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고 있는 저출생 문제 해결을 위한 특별한 사회공헌 활동 '본투비블루윙즈(Born to be Bluewings)'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 캠페인은 출산을 앞둔 임산부 가족에게 수원의 상징을 담은 전용 키트를 제공하여, 새로운 생명의 시작을 축구와 함께 응원하고자 기획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윤진만 기자]수원삼성이 최근 사회적 이슈로 대두되고 있는 저출생 문제 해결을 위한 특별한 사회공헌 활동 '본투비블루윙즈(Born to be Bluewings)'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 캠페인은 출산을 앞둔 임산부 가족에게 수원의 상징을 담은 전용 키트를 제공하여, 새로운 생명의 시작을 축구와 함께 응원하고자 기획되었다.
2025년 출산 예정인 임산부 가족이라면 신청서 작성과 함께 '나의 임산부 노트 자랑하기' 사진을 첨부하여 참여할 수 있다. 선정된 600가족에게는 구단이 직접 제작한 수원의 마스코트인 아길레온이 담긴 신생아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키트는 유기농 원단으로 제작된 배냇저고리 및 손발싸개 DIY 키트, 디데이 달력, '아기가 자고 있어요' 자석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원삼성의 상징색과 구단 아이덴티티를 담아 정성스럽게 제작되었다. 이를 통해 임산부 가족에게 작은 응원과 감동을 전하고자 한다.
수원은 '앞으로도 다양한 가족 친화형 프로그램과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저출생 문제 해결에 기여하고 축구를 통해 일상 속 감동을 전할 수 있는 구단으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윤진만 기자 yoonjinma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9세 윤복희, 실명 상태 충격 "한쪽 눈 안 보여"
- “역겨워”..74세 유명 男배우, 생방송 중 女배우에 강제 성추행
- "김수현 형제, 故 설리 '리얼' 베드신·전라노출 강요…대역배우 없다고 …
- 김대희 딸, Y대 합격+연예인급 미모 "자식농사 끝판왕"
- 이시영, 파리서 샴페인잔 도둑으로 몰려..“나 취했나봐” 경악 [종합]
- 김숙 "♥구본승과 올가을 10월 7일 결혼..오빠 의견 따르겠다" 수줍은…
- 전 대통령과 톱스타 여배우 불륜설 ‘발칵’
- [공식] 더보이즈 선우 측 "인성논란, 전적으로 회사 불찰…악플 법적대응…
- “역겨워”..74세 유명 男배우, 생방송 중 女배우에 강제 성추행
- "중년 톱배우 A씨, 성도착증..스탭 앞 자기 성기 만져" 신정환, 거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