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래 덜 마르면 나는 쉰내 한방에 없애주는 세제
실내 건조용 세제 10
바쁜 아침, 챙겨서 입은 옷에서 가끔 땀냄새 같은 악취가 느껴질 때가 있다. 이런 경우는 대부분 빨래를 제대로 덜 말려서 일어나게 된다. 특히 햇볕이 들지 않는 실내에서 빨래를 말릴 때 이런 현상이 자주 발생한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실내에서 빨래를 말려야만 한다면 ‘실내 건조용 세제’를 사용해야만 한다. 지금부터는 실내에서 빨래를 말려도 악취를 방지할 수 있는 실내 건조용 세제를 모아서 소개하고자 한다.
애경 울샴푸 실내건조
애경산업의 중성 세제 브랜드 울샴푸는 섬세한 의류의 세탁 후 실내 건조에도 꿉꿉한 냄새가 나지 않도록 만드는 ‘울샴푸 실내건조’를 출시했다. 울샴푸 실내건조는 울, 실크, 면, 리넨 등 섬세한 관리가 필요한 소재의 의류 세탁 시 섬유 손상 및 보풀 발생을 줄여주는 중성 세제다. 꿉꿉한 냄새의 원인 물질인 섬유 속 피지 얼룩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세정 성분을 함유했다. 1리터 제품의 판매가는 16,000원이다.
고농축 피죤 실내건조 가을 여행
피죤은 시즌 한정 제품으로 섬유유연제 ‘고농축 피죤 가을 여행’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베스트셀러인 고농축 피죤에 톱 노트로 그린과 프루츠를, 미들 노트로 라일락과 재스민을, 베이스 노트로 머스크, 우디를 적용해 상큼하면서도 포근한 향기를 구현했다. 자사 일반 섬유유연제 대비 향기를 4배 강화했으며, 불필요한 화학 성분인 증점제, 미세 플라스틱, 방부제, 색소가 첨가되지 않았다. 1.6리터 제품 2팩을 공식몰에서 12,900원의 판매가로 판매 중이다.
카포드 실내건조 캡슐세제
카포드와 아로퓸은 실내 건조 라인을 새로이 선보였다. 실내 건조 시 발생하는 꿉꿉한 빨래 냄새를 관리할 수 있는 라인으로, 99% 탈취력을 구현했다. 세척력과 함께 향기 유지 기능까지 갖춘 ‘카포드 듀얼코어 실내건조 캡슐세제’ 등이다. 톱 노트 시트러스, 미들 노트 진저 플라워, 베이스 노트 화이트 머스크 에센스를 블렌딩해 만든 시그니처 향기를 탑재한 제품들이다. 대표 제품인 카포드 듀얼코어 실내건조 캡슐세제의 공식몰 판매가는 42개들이 기준 28,900원이다.
생활공작소 실내건조 고농축 캡슐형 세탁세제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는 냄새 제거에 99% 효과가 있는 실내 건조 세제인 ‘고농축 캡슐형 세탁세제’를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제품은 계량이 필요 없는 간편한 캡슐형으로, 한 알의 캡슐만 사용해도 7종 멀티 효소로 오염된 섬유를 강력하게 세정할 수 있다. 99.9%의 탈취 효과를 가지고 있어 실내 건조 후에도 오랫동안 은은한 라벤더향이 지속된다. 공식몰 판매가는 캡슐 40개 기준 12,900원이다.
라브아 비건 올인원 캡슐세제
퍼퓸드 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브아는 비건 중성 세제로 옷감도 보호하면서 실내 건조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라브아 비건 올인원 캡슐세제’를 출시했다. 옷의 색상을 선명하게 하고 섬유도 보호하는 중성 캡슐세제다. 알칼리 세제 대비 세척력이 약하다는 중성 세제와 달리, 라브아만의 특수 공법으로 알칼리 세제 대비해서도 세척력이 강하며 니트류 등 고급 섬유 세탁에도 사용할 수 있다. 공식몰 판매가는 22,000원이다.
리큐 제트 프로 트리플샷 리프레시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세탁세제 브랜드 리큐 제트는 빨래의 꿉꿉한 냄새를 케어할 수 있는 실내 건조 캡슐세제 ‘프로 트리플샷 리프레시’를 출시했다. 리큐 제트 프로 트리플샷 리프레시는 10중 파워 효소를 처방해, 냄새 원인 물질 중 하나인 피지 오염뿐 아니라 음식물 자국 등 각종 생활 얼룩까지 강력하게 세탁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자사 세텍세제 대비 10배 많은 효소를 처방해 빨래의 꿉꿉한 냄새를 케어하는 데 효과적이다. 인터넷 최저가는 35개들이 패키지 하나 기준 23,000원으로 확인된다.
비트 울트라 콤팩트 실내건조 캡슐세제
라이온코리아의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는 작고 강력한 실내 건조 캡슐세제 ‘비트 울트라 콤팩트’를 출시했다.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는 개당 8g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4㎏ 이하의 적은 빨래량에도 고민할 필요 없이 세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섬유 속 깊이 침투해 생활 얼룩과 찌든 때는 물론, 꿉꿉한 냄새의 원인이 되는 단백질과 피지 오염까지 강력하게 세척할 수 있다. 공식몰 판매가는 11,900원이다.
터블 캡슐세제 아쿠아블루
디엠씨미디어의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터블은 캡슐세제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총 3종으로, 이 중에서 실내 건조에 최적화된 제품은 ‘아쿠아블루’다. 터블 아쿠아블루는 7종의 효소 포뮬러를 통해 강력한 세정력과 소취 효과를 제공하는 실내 건조용 캡슐세제다. 빨래가 실내에서 마르면서 생길 수 있는 꿉꿉한 냄새를 베이킹소다의 탈취 기능으로 방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판매가는 17,900원이다.
쿤달 시그니처 퍼퓸 초고농축 실내건조
쿤달은 ‘쿤달 시그니처 퍼퓸 초고농축 실내건조 세탁세제’와 ‘쿤달 시그니처 퍼퓸 초고농축 실내건조 섬유유연제’를 출시했다. 신제품 라인은 99% 탈취력으로 생활 속 악취까지 제거할 수 있으며, 상쾌한 빨래를 완성시킬 수 있는 실내 건조 특화 제품이다. 특히 세제의 경우에는 7종 효소를 2배 더 함유해 쿤달 자사 세탁세제 기준 세척력을 22% 높였다. 공식몰에서 세제와 섬유유연제 3개를 교차 선택할 수 있는 패키지를 18,750원의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액츠 퍼펙트 켑슐세제 실내건조
피죤은 ‘액츠 퍼펙트 캡슐세제’ 라인으로 실내 건조 제품을 새로이 출시했다. 기존 자사 제품 대비 8배의 초고농축 캡슐세제다. 섬유 속 유해균을 99.999% 살균할 수 있으며, 세탁 중 옷감에서 빠진 염료가 다른 섬유로 흡착되는 것을 방지한다. 악취 원인을 제거하는 효소를 첨가했으며, 형광증백제, MIT, CMIT 등 11가지 유해 물질들을 배제한 원료로 만들었다. 공식몰에서 캡슐 15개가 든 패키지 하나를 3,900원의 판매가로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