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 중요한 겨울철 골프’…FOTD, 핸드 케어 라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프스타일 프래그런스 브랜드 에프오티디(FOTD)가 골프 등 스포츠에도 적합한 핸드 에어, 핸드 로션, 핸드 크림 등 핸드 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각 제품은 다양한 피부 타입과 계절, 날씨 등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를 고려한 3가지 텍스처와 풍부한 향으로 통해 실용성과 감각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싱그러운 그린시트러스 향의 '핸드 에어 더 시트러스'는 산뜻하고 가벼운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스며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라이프스타일 프래그런스 브랜드 에프오티디(FOTD)가 골프 등 스포츠에도 적합한 핸드 에어, 핸드 로션, 핸드 크림 등 핸드 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싱그러운 그린시트러스 향의 ‘핸드 에어 더 시트러스’는 산뜻하고 가벼운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스며든다. 겨울철 골프 라운드나 야외 연습장에서 중간중간 발라주기 적합하다. 건조한 피부에 얇은 보습 코팅 막을 씌워주며, 피부 진정과 열감 케어까지 도와준다.
‘핸드 로션 더 베스’는 부드러운 텍스처로 수분 충전을 선사해 피부가 촉촉하도록 유지시켜준다. 호불호가 없는 은은한 비누 향은 목욕 후의 편안함을 떠올리게 하며 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깊은 보습과 영양을 제공하는 ‘핸드 크림 더 바닐라’는 크리미한 질감으로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준다. 넛트가 더해진 달콤하고 포근한 바닐라향은 고급스러운 매력을 더한다.
이번 라인업에서는 듀오 세트와 트리오 세트도 함께 출시됐다. 각각의 세트는 에어, 로션, 크림을 조합해 구성되었으며,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 덕분에 연말연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FOTD핸드 케어 라인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29CM 등의 주요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시간 벌었어요” GTX-A, ‘출·퇴근 혁명’ 증명했다
- 토허제 해제에 ‘잠·삼·대·청’ 꿈틀…반포·성수도 ‘눈치싸움’
- “단순업무에 월 800만원” 사직 전공의들 어디로 갔나
- 출산하면 '1억' 지급…파격 지원 나선 게임회사 어디?
- “한번만 괴롭혀도 처벌” 국회, ‘제2의 오요안나’ 막는다
- "마치 유도하듯 넘어뜨려"...경비원 숨지게 한 20대, 결국
- 707단장 "계엄 당일, 민주당 저희 이용 폭동 일으키려는 느낌"
- '영원한 아저씨' 원빈, 故 김새론 마지막 지켰다…한달음에 빈소로
- 김용만 의원, 김문수 저격…"할아버지 무덤서 일어날 것"
- “영양제가 5000원?” 다이소, 뷰티 이어 건기식까지 ‘무한 확장'(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