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림, 재킷이야 코트야? 세련미 넘치는 비대칭 블랙 슈트 언밸런스 MC룩

방송인 박경림이 1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열린 JTBC 신개념 아이돌 조립강화 오디션 ‘PROJECT 7(프로젝트 7)’ 제작발표회에 진행자로 참석했습니다.

사진=MK스포츠

박경림은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올블랙 스타일의 길이가 다른 언밸런스 컷의 비대칭 디자인 블레이저를 착용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박경림이 선택한 블레이저는 기존의 정장 스타일에 트렌디함을 더해 격식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았습니다.

또 박경림은 블랙 팬츠를 매치해 다리가 길어 보이도록 연출하여 전체적인 실루엣을 더욱 세련되게 만들었습니다.

특히 박경림은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가미한 헤어스타일로 부드러운 이미지를 부각했으며, 과하지 않은 귀걸이와 액세서리를 착용해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무대 위에서 눈에 띄는 박경림의 미니멀한 액세서리 선택은 깔끔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성숙한 매력을 더 돋보였습니다.

한편 ‘PROJECT 7(프로젝트 7)’은 시청자가 투표로만 참여하는 관찰자 시점에서 벗어나 첫 라운드부터 매 라운드 별로 직접 참가자를 선택, 새로운 팀을 구성하고 그 과정을 통해 자신의 최애 참가자를 성장시켜 나간다는 '조립, 강화'의 개념을 도입한 차별화된 신개념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사진=MK스포츠
사진=MK스포츠
사진=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