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기아 스토어 방문 이벤트' 경품 차량 증정식 성황리에 종료
기아는 18일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Kia360에서 '기아 스토어 방문 이벤트'의 경품 차량 증정식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기아 타이거즈의 2024 KBO 리그 및 한국시리즈 통합 우승을 기념해 고객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는 특별한 자리로 진행되었다.
'기아 스토어 방문 이벤트'는 지난 11월 한 달 동안 전국 기아 지점, 대리점, 드라이빙센터를 방문한 고객 약 4만 명이 참여한 행사다. 공정한 추첨을 위해 부정 참여 및 중복 등록 방지를 위한 철저한 검증 과정을 거쳤으며, 최종 당첨자들에게는 더 2025 EV9, 더 뉴 EV6, 더 기아 EV3 등의 차량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이 전달되었다.
증정식에는 기아 국내사업본부장 정원정 부사장을 비롯한 주요 임직원과 기아 타이거즈의 김태군 선수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김태군 선수는 당첨자들에게 직접 차량 키를 전달하며, 팬들과의 특별한 교감을 나누었다. EV6 당첨자인 박수빈 씨는 "부모님께 특별한 선물을 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아는 당첨 고객들에게 맞춤형 전기차 상담 서비스와 신속한 차량 출고 지원을 약속하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