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세에 출산한 '일본 한류스타 랭킹 1위'를 차지했던 여배우가 있죠. 바로 최지우 님이에요~ 헌재도 일본에서는 '지우 히메(지우 공주)'라고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SNS에서도 여전히 일본 댓글이 많더라구요!
최지우 님은 '노산의 여왕'이라고 직접 언급하기도 하며 딸을 낳고 너무 행복하다고 말하기도 했죠~ 아이와 꼭 안고 있는 모습이 엄청 행복해 보이긴 하네요!
최근 지우 님은 일본 여행을 간 근황을 공개했는데요. 그래서 배우 최지우 님의 일본 여행룩을 준비해 봤어요~
최지우 님은 산뜻한 핑크색 자켓에 블랙 팬츠로 캐주얼룩을 완성했어요. 데일리 하게 신기 좋은 반스 브랜드의 스니커즈를 착용했죠. 여기에 럭셔리하고 클래식한 샤넬 가방으로 포인트를 더했더라구요.
산뜻한 핑크 재킷으로 활기찬 느낌
최지우 님은 밝고 상큼한 핑크색 자켓을 선택해 전체 룩에 활기찬 느낌을 더했어요. 재킷의 디자인은 캐주얼하면서 색상에서 주는 여성스러운 무드를 갖췄더라구요.
블랙 팬츠로 시크한 마무리
하의는 블랙 팬츠를 착용해 전체적인 룩을 시크하고 균형 잡히게 마무리했어요. 블랙 팬츠는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어, 핑크 자켓과 잘 어울렸죠.
반스 스니커즈로 편안한 스타일
최지우 님은 반스 브랜드의 스니커즈를 착용해 일상적인 느낌을 살렸어요. 스니커즈는 데일리 룩에 편안함을 더해주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포인트가 되었죠.
샤넬 가방으로 더한 럭셔리한 포인트
마지막으로 클래식한 샤넬 가방을 매치해 룩에 럭셔리함을 더했어요. 고급스러운 가방 덕분에 전체적인 스타일이 더욱 완성도 있어 보였죠.
최지우 님은 검은색 볼캡 모자를 쓰고, 거리에 앉아서 먹방을 하며 소탈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더라구요~!
45세에 출산한 '일본 한류스타 랭킹 1위' 여배우 최지우 님의 여행룩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산뜻한 핑크 재킷과 블랙 팬츠, 반스 스니커즈로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선보였어요. 여기에 샤넬 가방으로 럭셔리한 포인트를 더한 스타일링이 정말 멋지네요!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