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덕분에 1000만 배우 된 연예인 여행룩

연예인 최우식 님은 전여자친구 덕분에 배우가 되었는데요. 전여친이 당시 무쌍 배우가 인기라며, 외국에 있었던 우식 님 대신 오디션 서류를 넣었다고하죠. 오디션에 붙고 한국으로 날아와 결국 배우로 데뷔했다고 하더라구요!





훗날에는 기생충으로 1000만 배우 된 최우식 님은 전여친에게 고마워서 지금도 연락하면서 가끔씩 밥사준다고 하네요.







최우식 님은 최근 블루 체크 셔츠와 브라운 팬츠를 매치한 여유로운 여행룩을 선보이며 자연스러우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보여줬어요. 전체적으로 편안한 무드가 흐르면서도 컬러 조합이 은근히 세련된 느낌을 더해준 룩이었답니다. 특히 손을 주머니에 넣은 포즈가 룩의 캐주얼한 무드를 배가시켜 주며, 마치 여행지에서의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어요.







블루 체크 셔츠로 산뜻한 분위기 연출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체크 셔츠는 전체 룩에 산뜻한 기운을 더해주는 요소였어요. 체크 패턴이 너무 튀지 않으면서도 포인트가 되어, 밋밋하지 않은 상의 선택으로 스타일링에 센스를 더해줬죠.







브라운 팬츠로 안정감 있는 톤 조화
하의로는 부드러운 브라운 컬러의 팬츠를 매치해 전체 스타일의 톤을 안정감 있게 잡아줬어요. 브라운 특유의 내추럴하면서 따뜻한 분위기가 블루 셔츠와 대조를 이루면서도 조화롭게 어우러져, 컬러 밸런스가 돋보이는 조합이었답니다.



최우식 인스타그램





여자친구 덕분에 1000만 배우 된 연예인 최우식 님의 패션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블루 체크 셔츠와 브라운 팬츠를 자연스럽게 매치하여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여행룩을 선보였어요. 과하지 않지만 컬러 조합과 디테일로 충분한 포인트가 되어, 일상 속에서도 따라 해보고 싶은 감각적인 스타일이었답니다!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