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축 명가'현대제철 김은숙 감독 사퇴...감독 공개채용 11일 서류마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축구 명가' 현대제철 레드엔젤스가 2025년 새 시즌을 앞두고 환골탈태를 선언했다.
현대제철은 5일 여자축구단 신규 감독을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김은숙 감독이 새 시즌을 앞두고 후진 양성과 변화를 위해 사퇴했고, 이에 따라 현대제철도 팀 쇄신을 위한 신규 감독 채용에 나섰다.
프리젠테이션 면접에서는 지원자의 축구 철학 및 여자축구와 구단에 대한 이해도, 현대제철 축구단의 발전 방향 등을 중점 사항으로 평가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자축구 명가' 현대제철 레드엔젤스가 2025년 새 시즌을 앞두고 환골탈태를 선언했다.
현대제철은 5일 여자축구단 신규 감독을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현대제철은 지난해 김은숙 감독 체제에서 통합 11연패 위업을 이뤘지만 올시즌 WK리그에서 4위로 플레이오프 진출도 불발되며 포스트 시즌 없이 시즌을 조기 마감했다.
김은숙 감독이 새 시즌을 앞두고 후진 양성과 변화를 위해 사퇴했고, 이에 따라 현대제철도 팀 쇄신을 위한 신규 감독 채용에 나섰다.
감독 지원 자격은 축구지도자 자격증 A급 이상을 소지하고 고교, 프로, 실업, 대표팀에서 지도 경력 합산 3년 이상 또는 그에 준하는 경력을 보유한 자이다.
11일까지 서류 접수 후 합격자에 한해 21일 2차 면접인 프리젠테이션, 질의 응답 3차 최종 면접인 심층 면접을 거쳐 12월 중 감독 선임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프리젠테이션 면접에서는 지원자의 축구 철학 및 여자축구와 구단에 대한 이해도, 현대제철 축구단의 발전 방향 등을 중점 사항으로 평가할 계획이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여자축구에 대한 이해력이 뛰어나고, 선수들의 장단점을 면밀히 파악해 최상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이끌 수 있는 리더십을 가진 인물을 원한다"고 밝혔다. 현대제철 레드엔젤스 감독 모집 공고는 레드엔젤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승헌, 친분도 없는 조세호 결혼식 간 이유 "내가 이래서 결혼을 못하나…
- [SC이슈] 과즙세연, 방시혁과 美 만남 하더니…'고등래퍼' 김하온과 열…
- 윤종신, 얼굴이 완전히 달라졌네..비포 앤 애프터 "사진관 사장님의 마술…
- [종합] 율희, 세 아이 데려온다…'성매매 입건' 최민환에 양육권·위자료…
- 정지선, 임신 9주차 둘째 떠나보냈다..."수술 후 하루 만에 다시 일해…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