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이정후, 3안타 폭발…타율 3할 대 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이정후가 2루타 두 개를 포함해 3안타를 터트리며 타율 3할대에 진입했습니다.
이정후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정규시즌 시애틀 매리너스와의 홈 경기에 3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3안타에 2루타 2개, 2득점을 올렸고 도루도 1개를 올리는 등 만점 활약을 펼쳤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이정후가 2루타 두 개를 포함해 3안타를 터트리며 타율 3할대에 진입했습니다.
이정후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정규시즌 시애틀 매리너스와의 홈 경기에 3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3안타에 2루타 2개, 2득점을 올렸고 도루도 1개를 올리는 등 만점 활약을 펼쳤습니다. 팀도 4대 1로 이겼습니다.
이정후가 한 경기에서 안타 3개를 친 건 빅리그 진출 첫해인 지난해 5월 8일 콜로라도 로키스와의 경기 이래 두 번째입니다.
최근 6경기 연속 안타와 7경기 연속 출루 행진을 이어간 이정후는 28타수 9안타, 타율 3할 2푼 1리로 끌어올리며 시즌 초반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MLB 홈페이지는 이정후를 경기 최우수선수(Player of the game)로 선정하며 활약상을 주목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는 최근 6연승을 기록하며 7승 1패로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2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박주미 기자 (jjum@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헌재가 정리한 ‘계엄의 이유’ 한 문장…내란죄 성립 영향은?
- ‘전원일치 파면’ 결정한 윤석열의 ‘말말말’
- 민주, 정중동 속 체제 정비…“국민의힘, 내란과 결별하라”
- 분주해진 보수 잠룡들…국민의힘 “분열은 자멸” 단합 촉구
- 윤 전 대통령, 이번 주 퇴거할 듯…서초동 사저로 복귀 전망
- 결국 승자는 시진핑?…“트럼프 관세전쟁은 中에 전략적 선물” [이런뉴스]
- 넷플릭스 ‘소년의 시간’은 왜 소녀를 죽였나 [특파원 리포트]
- 타이완 번화가서 한국인 유학생 ‘묻지마 피습’…용의자 검거
- “눈 감으면 다시 산불이”…후유증, 심리 상담으로
- [재난·안전 인사이드] 치사율 높은 농기계 사고…안전수칙 철저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