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MBC 퇴사 후 JTBC와 손잡았다… ‘흙심인대호’ 론칭[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가 김대호와 손을 잡고 색다른 웹예능을 선보인다.
오는 5월 8일 저녁 6시 30분에 첫 공개되는 JTBC 디지털스튜디오 신규 웹예능 '흙심인대호'는 도심 속 숨겨진 특별한 마을을 찾아 나선 김대호의 슬로우 힐링 라이프를 담아낸다.
자연과 웃음이 어우러진 '프리한' 김대호의 힐링 예능 '흙심인대호'는 JTBC 디지털스튜디오 '스튜디오 HOOK'이 제작하며, 오는 5월 8일 저녁 6시 30분 유튜브 채널 '흙심인대호'를 통해 첫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JTBC가 김대호와 손을 잡고 색다른 웹예능을 선보인다.
오는 5월 8일 저녁 6시 30분에 첫 공개되는 JTBC 디지털스튜디오 신규 웹예능 ‘흙심인대호’는 도심 속 숨겨진 특별한 마을을 찾아 나선 김대호의 슬로우 힐링 라이프를 담아낸다. 프리랜서 전향 이후 첫 단독 웹예능에 나선 김대호가 자연과 웃음을 오가는 새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최근 진행된 첫 촬영에서는 ‘홍제동 자연인’ 김대호와 엉성한 제작진 사이의 예측불허 케미가 웃음을 자아냈다. 일 욕심 가득한 김대호는 부지런히 몸을 움직이며 잔소리를 아끼지 않았고, 일머리 없는 제작진은 그의 열정에 진땀을 흘리며 뜻밖의 재미를 만들어냈다는 후문이다.
‘흙심인대호’는 기존 예능에서 보기 힘들었던 ‘숨은 재미’를 예고한다. 전국 방방곡곡을 여행해온 김대호마저 “이런 곳은 어떻게 찾았냐”고 감탄할 만큼, 도심에서는 보기 힘든 특별한 풍경과 공간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자연 속에서 진짜 자신을 만난 듯한 김대호는 “지금까지 이런 유튜브는 없었다!”는 리얼한 소감과 함께 남다른 몰입을 보였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자연과 웃음이 어우러진 ‘프리한’ 김대호의 힐링 예능 ‘흙심인대호’는 JTBC 디지털스튜디오 ‘스튜디오 HOOK’이 제작하며, 오는 5월 8일 저녁 6시 30분 유튜브 채널 ‘흙심인대호’를 통해 첫 공개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휘집 결승타’ NC, 연장 승부 끝에 LG 제압→3연패 탈출…LG는 시즌 ‘첫 연패’ [SS잠실in]
- 14세에 불과하던 김다현 괴롭히던 50대 악플러, 결국엔...
- 김재욱, 갑작스럽게 세상 떠난 故 나카야마 미호 추모
- “돈 터치 미~ 우정은 영원히”…환불원정대 엄정화·이효리·화사, 김종민 결혼식서 재회
- 방송이 키운 스타, 방송이 흔드는 사업가…백종원의 신뢰는 어디에 있나?
- 김종민 아내의 얼굴 비공개…보호 아닌 낙인될수도[배우근의 롤리팝]
- “사장님 감사합니다” BTS 진, 기안84에게 받은 선물의 정체
- ‘극세사’ 최준희, 96㎏→41.7㎏…“가시처럼 날카로운 美, 내 스타일”
- “필터 안 써요!” 외쳤던 박봄, 나들이 메이크업도 개성 넘치는 오버립
- 오원석 ‘3승 수확’→강철매직 “승리의 발판을 마련해줬다” [SS수원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