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억 기부한 히어로…임영웅, 굳건한 인기 속 1위 [스타1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팝 아이돌은 어느덧 글로벌 대세로 우뚝 섰습니다.
K트로트 가수들 역시 그 어느 때 보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은 이번 기간에도 [스타1픽] K-트로트 부문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정동원(부캐 JD1)은 [스타1픽] K-트로트 가수 부문 2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5년 4월 7~20일
[편집자주] K팝 아이돌은 어느덧 글로벌 대세로 우뚝 섰습니다. K트로트 가수들 역시 그 어느 때 보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뉴스1은 이들의 생생한 사진, 최신 기사, 화제 동영상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원스톱 플랫폼 [스타1픽]을 신설했습니다. 뉴스1은 [스타1픽]과 관련해 'K팝 아이돌'과 'K팝 트로트 스타' 중 최근 2주간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사진의 주인공들을 1~5위까지 소개하는 [스타1픽-K팝] 및 [스타1픽-K트로트] 코너도 마련, 팬들에 최신 정보와 최고의 즐거움을 함께 제공하고자 합니다.
◇ 1위=임영웅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가수 임영웅은 이번 기간에도 [스타1픽] K-트로트 부문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임영웅은 지난해 12월 다이렉트 메시지(DM) 논란으로 구설에 올랐으나, 여전히 정상의 자리를 유지하면서 탄탄한 그의 인기를 엿볼 수 있게 했다. 특히 그는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활동을 재개하며 근황을 전하기 시작했다. 또한 지난달 31일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총 4억 원을 기부해 많은 이들에게 따뜻함을 선사했다.
◇ 2위=정동원
정동원(부캐 JD1)은 [스타1픽] K-트로트 가수 부문 2위를 차지했다. 지난달 13일 두 번째 정규앨범 '키다리의 선물'로 컴백한 정동원은 앨범 발매에 앞서 같은 날 오후 서울 용산구 노들섬 라이브하우스 '키다리의 선물'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당시 한층 성장한 모습과 소년미를 벗고 어느새 청년이 되어있는 훈훈한 비주얼이 많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현재 정동원은 신곡 '흥!'과 '꽃등'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며 각종 예능에서도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 3위=손태진
트로트 가수 겸 성악인으로 활약 중인 손태진은 [스타1픽] K-트로트 가수 부문 3위에 명함을 내밀었다. 그간 빼어난 패션 감각을 과시해 온 손태진은 트로트 음악방송과 지난달 마무리한 단독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나며 사랑을 받고 있다.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지난 14일 방송된 SBS 라이프 '더 트롯쇼'에서 '널 부르리'로 3주 연속 1위를 달성하면서 승승장구 중이다. 손태진은 오는 5월 포르테 디 콰트로로 '언플러그드 콘서트 '어쿠스티카''를 개최할 예정이다.
◇ 4위=김용빈
TV조선(TV CHOSUN) '미스터트롯3' 우승자 김용빈은 K-트로트 가수 부문 4위에 랭크되면서 떠오르는 트로트 신성의 저력을 확인할 수 있게 했다. 김용빈은 지난 3월 24일 '미스터트롯' 톱7 기자간담회에 파스텔톤의 슈트를 입고 참석해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현재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에 참여 중인 김용빈은 지난 19일과 20일 부산 공연을 마치고 앞으로 대구, 광주, 성남, 청주, 인천, 창원, 전주, 강릉, 대전, 수원, 부천, 포항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 5위=박서진
MBN '현역가왕2'의 우승자인 박서진은 K-트로트 가수 부문 5위에 올랐다. '장구의 신'으로 승승장구 중인 박서진은 지난 3월 '현역가왕2' 톱7 기자간담회에서 베이지색이 포인트로 들어간 검은색 정장을 입고 참석해 빼어난 슈트핏을 선보였다. 현재는 '현역가왕2' 전국투어 콘서트에 참여하고 있는 박서진은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를 비롯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손흥민 아이인지 아닌지 협박녀 처벌에 중요치 않다" 전문가 일침
- "상견례에 40분 늦은 남친 가족…시간 개념 없어 결국 파혼"
- "엄마 이니셜이라던 남편 문신, 전 여친과 새긴 커플 타투…못 지우겠다고"
- 여성 BJ 성관계 중 질식사 시킨 남성…이혼한 아내에게 간 까닭은
- "건들면 니들은 다 죽어"…이수정 '빨간 2번 점퍼' 카리나 옹호
- "돈 만진 손으로 순대 썰고, 깍두기는 재사용"…원주 순댓국집 위생 논란
- 이동건, 미모 여성과 청담동 데이트에 '이혼 5년만의 열애설'…소속사 묵묵부답
- "애? 개나 키워" 혐오 발언 딩크족 친구, 임신한 후 "축복받았다" 돌변
- 김보성 "주식하다 박살, 상폐만 5번…수십억 날려도 틱톡 수익은 다 기부"
- "고와두게툐"…피투성이 교제 피해자 의문의 문자에 그들이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