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제주, 오름 탐방 패키지 출시
김재범 기자 2025. 4. 22. 22: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계절마다 색다른 매력을 지닌 오름을 탐방하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비 더 오르머'(Be the Oreumer)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고객에게 제주 100대 오름의 다양한 정보를 담은 '오름 수첩'을 증정한다.
이 수첩에는 날씨와 추천 시기, 지역, 난이도 등 상황에 따른 정보를 담고 있어 오름 탐방지 선택에 참고하기 좋다.
또한 오름의 매력을 일러스트로 표현한 유기농 면 소재의 양말 1켤레를 담은 '오르머 키트'를 증정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계절마다 색다른 매력을 지닌 오름을 탐방하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 ‘비 더 오르머’(Be the Oreumer)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고객에게 제주 100대 오름의 다양한 정보를 담은 ‘오름 수첩’을 증정한다. 이 수첩에는 날씨와 추천 시기, 지역, 난이도 등 상황에 따른 정보를 담고 있어 오름 탐방지 선택에 참고하기 좋다. 또한 오름의 매력을 일러스트로 표현한 유기농 면 소재의 양말 1켤레를 담은 ‘오르머 키트’를 증정한다.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호캉스 혜택도 있다. 호텔의 수페리어 객실 1박과 사계절 온수로 운영되는 수영장 이용 혜택도 있다. 스파 및 식음료 업장 10% 할인도 있다. 2박 이상 예약하면 2박 시부터 섬모라 조식 뷔페 2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치과의사 남편 놔두고 헐벗은 채 외국인 브로커와…충격 (탐정들의 영업비밀)
- 서효림, 김상혁과 불륜+사생활 유출 루머에 “이런 큰일을…” [DA:이슈]
- 고현정, 민낯으로 ‘서울 컴백’…54세 청순美 실화냐? [스타스느스]
- 솔비 동영상 루머→빚더미 고통 호소하다…“세상 등질 때 아니더라”
- 신정환 “女연예인 500~1000만원 성상납…충격 받아” (논논논)[종합]
- 조세호, 결혼 7개월만에 안타까운 소식 “예능계 비상” (1박2일)
- 더러운 과거 폭로…김준호 절친도 “김지민 아까워” 어떡해 (미우새)
- 신지♥지상렬, 전통혼례식→볼 뽀뽀까지…핑크빛 완성
- 잠적한 예비신부…세컨폰서 발견된 충격+경악 진실 (영업비밀)
- 안정환 “정신 나간 OOO”…이영표에 분노 왜? (푹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