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메디칼, 유방검진의학회 학술대회서 '딥인사이트' 탑재 초음파 장비 전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W메디칼은 강릉 스카이베이호텔에서 열린 '제37차 대한유방검진의학회 학술대회'에 참가해 최신 초음파 영상진단기기 2종을 전시하고, 국내 의료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JW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학술대회를 통해 딥인사이트 기술이 적용된 초음파 영상진단기기 우수성을 의료진들에게 직접 소개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고해상도 영상 기반 정밀진단 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W메디칼은 강릉 스카이베이호텔에서 열린 '제37차 대한유방검진의학회 학술대회'에 참가해 최신 초음파 영상진단기기 2종을 전시하고, 국내 의료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대한유방검진의학회 학술대회는 유방검진의학 분야 발전과 유방암 정복에 기여하기 위해 유방 관련 영상의학과 의료진들이 참석, 다양한 연구성과와 최신 진단기법 등을 공유하는 자리다.
이번 행사에서 JW메디칼은 일본 후지필름이 개발한 초음파 영상진단기기 △AR850DI △AR750DI 2종을 전시해 참석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AR850DI'와 'AR750DI' 제품은 최신 초음파 영상 기술인 후지필름의 '딥인사이트'가 적용된 프리미엄 초음파 영상진단기기다.
딥인사이트 기술은 기존 초음파 장비에서 발생하는 전기적 잡음을 감소시켜 보다 선명한 의료 영상을 구현한다. 인체 조직에서 발생하는 신호를 중심으로 초음파를 정밀하게 측정해 영상의 품질을 개선한다. 진단 정확도를 높여 의료현장에서의 진단 효율성과 편의성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JW메디칼은 대학병원 및 종합병원 영상의학과를 중심으로 딥인사이트 기술이 탑재된 프리미엄 초음파 장비 영업 및 마케팅을 하고 있다.
JW메디칼 관계자는 “이번 학술대회를 통해 딥인사이트 기술이 적용된 초음파 영상진단기기 우수성을 의료진들에게 직접 소개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고해상도 영상 기반 정밀진단 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송혜영 기자 hybrid@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LG전자, 전기차 충전기 사업 종료…하이비차저 청산
- 최태원 회장 “성장 공식 한계…EU처럼 韓·日 연합해야”
- SKT 가입자 유심 정보 유출…정부 비상대응 돌입
- '혁신의 현장을 온라인으로' 전자신문 반도체 유리기판 콘퍼런스 영상 서비스
- 日 KDDI, 스타링크와 DTC 출시…위성·스마트폰 직접 연결
- API·클라우드·인메모리, 한은 지급결제시스템에 적용
- 대법원, 이재명 공직선거법 위반 상고심 전원합의체 회부
- 세계 최초 'AI 로봇 시험관' 아기 태어났다… “정자 선별부터 배아선택까지 자동화”
- 이재명, '2040 석탄발전 폐쇄' '의대정원 사회합의'
- 삼성전자·LG전자, 인도 정부 상대 소송 ··· “전자 폐기물 가격정책으로 비용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