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순, ♥이효리와 돈 관리 같이하지만 "가계부 쓴 적 없어" (완벽한 하루)[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상순이 가계부를 작성해본 적이 없다고 밝혔다.
21일 방송된 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에서는 이상순과 청취자가 서로의 음악 취향을 공유하는 '취향의 공유' 코너가 진행됐다.
이날 한 청취자가 아기를 육아하면서 적적한 마음에 라디오를 듣고 있다고 문자를 보냈고, 이상순은 "아기 키우시는 분들이 저희 방송 많이 들으신다. 아이가 잘 잔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이상순이 가계부를 작성해본 적이 없다고 밝혔다.
21일 방송된 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에서는 이상순과 청취자가 서로의 음악 취향을 공유하는 '취향의 공유' 코너가 진행됐다.
이날 한 청취자가 아기를 육아하면서 적적한 마음에 라디오를 듣고 있다고 문자를 보냈고, 이상순은 "아기 키우시는 분들이 저희 방송 많이 들으신다. 아이가 잘 잔다"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요즘 봄이라 저희가 선곡이 예전보다는 밝고 신나는 곡을 트는 경향이 생겼다"며 라디오의 분위기 변화를 언급했다. 그러면서 "아기가 잘 잘 수 있는 지를 모르겠다. 제가 멘트 할 때 잘 것 같다"고 덧붙이며 웃음을 안겼다.
이상순은 '추억의 공유' 코너에 대해 "반응도 좋고, 여러분들이 좋아하지만 '박수칠 때 떠나라'는 말이 있다. 이번 개편 때 이 코너를 버리기 힘들겠지만 어떻게 될지 모른다"며 개편에 대한 가능성을 언급하기도 했다.
또 다른 청취자는 "날이 너무 좋아서 집 창문 열어두고 순디 목소리 들으니 너무 좋다. 지금은 가계부를 쓰고 있다. 좋은 날씨에 좋은 노래 들으며 재무 관리를 하니 즐겁다"고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전했다.
이를 들은 이상순은 "가계부 쓰시는 분들 참 부지런하다. 전 가계부를 쓴 적 없다"며 놀라움을 보였고, "가계부를 쓰고 한 달 동안 어떤 곳에 지출이 많았는지를 보시면서 '여기서는 아껴야겠다'를 (파악)하시는 거냐"고 궁금증을 드러냈다.
그는 "저는 그런 걸 못 한다. 그런 분들이 J(계획형)냐"며 성향을 추측했다.
한편 과거 이효리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 돈 관리에 대해 "(이상순과) 같이 한다. 거의 내 돈이기 때문에 관리만 같이 할 뿐이다"라고 밝혔던 바 있다.
사진=MBC FM4U, 이상순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식장만 가면 화제…'이효리 하객룩' 뜨는 이유 [엑's 이슈]
- 심현섭♥정영림 결혼식서 이병헌 포착, 사회까지…반전 가득한 현장보니 [엑's 이슈]
- 백지영, '둘째' 임신 아들이길 바라더니…♥정석원과 단둘이 떠난다
- 국가대표 출신 방송인, 전여친 폭행·성폭행 시도까지 "제일 센 놈에 걸렸어" (히든아이)
- 도경완, 안타까운 근황…"일이 없어서" ♥장윤정도 탄식 (도장TV)
- '사망설 루머' 고현정, 어마어마한 의료용품 깜짝 "정리"
- '쌍수 재수술' 신지, 미모 물오르더니 ♥지상렬과 진짜 핑크빛? "누가 나를 챙겨주면 행복" 의미
- 심형래, 스토킹 피해 고백 "이혼 후 만난 女, 병적이었다" (동치미)[종합]
- 54세 심현섭, ♥정영림과 신혼 첫날밤 '비명'…심의 한도초과 장면 (조선의 사랑꾼)
- 한지민=김혜자의 인격 분리 '충격 전개'…"감동"vs"억지" 활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