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리 조민아, 보험사 전향 잘했네…전국 1위 등극 "앞으로도 오래하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근황을 전했다.
20일 조민아는 개인 계정에 "잘하는 사람이 오래 하는 게 아니라 오래 하는 사람이 잘한다. 꾸준하게, 행복하게. 앞으로도 오래 하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앞서 조민아는 지난 2월 보험사 근무 5개월 만에 전국 4위 판매 실적을 올렸음을 인증한바.
한편, 조민아는 지난 2022년 걸그룹 쥬얼리로 데뷔해 2006년 탈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근황을 전했다.
20일 조민아는 개인 계정에 "잘하는 사람이 오래 하는 게 아니라 오래 하는 사람이 잘한다. 꾸준하게, 행복하게. 앞으로도 오래 하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이어 그는 "전국 1위. 모두를 위한 인생 컨설턴트"라며 보험왕에 등극했음을 알렸다.
사진에는 표창을 받고 있는 조민아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조민아는 지난 2월 보험사 근무 5개월 만에 전국 4위 판매 실적을 올렸음을 인증한바. 이후 2개월 만에 전국 1위로 거듭난 조민아의 활약이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조민아는 지난 2022년 걸그룹 쥬얼리로 데뷔해 2006년 탈퇴했다. 그는 2020년 11월 결혼 및 임신 소식을 전하고 이듬해 6월 첫 아들을 출산했지만, 2022년 이혼 후 홀로 아들을 양육하고 있다.
한편 2002년 쥬얼리로 데뷔한 조민아는 2006년 탈퇴했다. 그는 2020년 11월 결혼 및 임신 소식을 전하고 이듬해 6월 첫 아들을 출산했지만, 2022년 이혼 후 홀로 아들을 양육하고 있다.
사진=조민아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까지 탄식…♥도경완, 안타까운 근황 전했다
- 백지영, '둘째' 임신 아들이길 바라더니 지극정성…딸과의 일상 공개
- 한혜진, 친동생 얼굴 최초 공개…붕어빵 이목구비 '깜짝'
- 하나경, 유부남과 불륜·임신…'상간녀 소송' 최종 패소
- 박솔미♥한재석, 훌쩍 큰 딸 얼굴 공개 "나보다 더 철들어"
- '13살 차' 아이돌♥커플, 출산→찌질 분노 유발…호평 무슨 일? "'오겜3' 살렸다" [엑's 이슈]
- 이봉원, 1억5천 테슬라 유리 박살…"300만원 날아가" (봉워니형)
- 유아인, '1년 실형' 뒤집었다…"유혹에 무너지지 않겠다", 복귀 가능성은? [엑's 이슈]
- '조재현 딸' 조혜정, 3년만 복귀 확정…소속사 선배 김고은과 함께 [엑's 이슈]
- 고현정도, 이효리도 울었다…톱스타들 눈물의 호소 "도와달라"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