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녹화 중 홍인규에 경고 “말 좀 똑바로 하자” 어머 (독박투어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박투어3' 추성훈이 홍인규에게 버럭해 '환장의 케미'를 선보인다.
19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 34회에서는 일본으로 떠난 '독박즈' 김대희-김준호-장동민-유세윤-홍인규가 오사카 출신 격투기 스타 추성훈과 만나 오사카 핫플인 '도톤보리' 투어에 나서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 34회에서는 일본으로 떠난 ‘독박즈’ 김대희-김준호-장동민-유세윤-홍인규가 오사카 출신 격투기 스타 추성훈과 만나 오사카 핫플인 ‘도톤보리’ 투어에 나서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간사이 국제공항에 나타난 ‘독박즈’는 ‘가이드’로 깜짝 합류한 추성훈을 따라 ‘도톤보리’로 향한다. 잠시 뒤 ‘도톤보리’에 도착한 이들은 “가장 먼저 다코야키를 먹으러 갈 거다”라는 추성훈의 말에 설렘을 드러낸다. 김대희는 “우리 가이드, 너무 훌륭하다!”라며 대만족하고, 추성훈은 시내를 걷던 중 오사카의 상징인 ‘글리코상’를 보자, ‘독박즈’와 함께 기념사진도 찍는다. 이어 ‘도톤보리 강’을 오가는 ‘다코야키 크루즈’를 소개한다. 특히 이 크루즈는 탑승객이 직접 ‘다코야키’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맛과 뷰’를 동시에 잡는 인기 관광 코스로 유명하다고.
실제로 추성훈은 배에 올라탄 뒤, 직접 ‘다코야키’를 만들기 시작한다. 그런데 그는 맨손으로 거침없이 손질된 문어와 각종 토핑을 반죽에 올리는데, 이를 지켜보던 김준호는 “아까 (추성훈이) 렌터카 운전대를 잡고 여태껏 손을 안 씻은 것 같은데?”라고 ‘위생 논란’을 제기한다. 김준호 지적에 추성훈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그리고 추성훈표 ‘다코야키’가 어떤 맛일지에 폭풍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독박즈’와 추성훈은 ‘다코야키 크루즈’ 탑승비를 건 ‘독박 게임’을 하게 되자 은근한 신경전을 벌인다. 이때 추성훈은 일본식 ‘눈치 게임’을 제안하고, ‘막내’ 횽인규는 그의 룰 설명에 “가짜로 일어나는 척 해도 되는 거냐?”라고 묻는다. 추성훈은 곧장 “그게 뭔 소리야? 말 좀 똑바로 하자”라고 ‘엄근진’하게 경고해 홍인규를 머쓱하게 만든다.
‘독박 게임’ 앞에서 한껏 예민해진 ‘아조씨’ 추성훈의 현실 반응에 기대가 쏠리는 가운데, 오사카로 떠난 ‘독박즈’와 추성훈의 유쾌한 케미는 19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 34회에서 만날 수 있다. ‘독박투어3’는 채널S, K·star, NXT에서 동시에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대호♥하지원, 교양 프로 인연…“매력적인 사람” 고백 (전현무계획2)
- “유부남인지 몰라…” 하나경, 상간녀 소송 최종 패소 [종합]
- ‘한수민♥’ 박명수 냉장고에 블랙핑크 지수 사진 왜? (냉부해)
- 한혜진, ‘싱크로율 100%’ 친동생 최초 공개 (한혜진)[종합]
- ‘행방 묘연’ 日 배우, 실종 3개월 만 시신 발견 [DA:재팬]
- 조세호, 결혼 7개월만에 안타까운 소식 “예능계 비상” (1박2일)
- 신지♥지상렬, 전통혼례식→볼 뽀뽀까지…핑크빛 완성
- ‘SNS 목숨줄’ 기은세, 끈 없는 수영복→이기적 몸매 과시 [DA★]
- 정웅인, 딸 소윤 데이트 직관에 분노 “죽일 거다” (내 아이의 사생활)
- 김성령, 이혼 선언→부녀 3인방 현실 직면 스토리 (금주를 부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