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작년엔 스크린, 올해는 수영장…박지현, 비키니로 몸매 자랑
정빛 2025. 4. 16. 14: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지현이 비키니 자태로 탄탄한 몸매를 드러냈다.
박지현은 15일 자신의 계정에 별다른 글귀 없이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박지현은 캡모자와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비키니 차림으로 수영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여기에 모자와 비키니도 네이비색으로 통일, 박지현의 패션 센스를 엿볼 수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배우 박지현이 비키니 자태로 탄탄한 몸매를 드러냈다.
박지현은 15일 자신의 계정에 별다른 글귀 없이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박지현은 캡모자와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비키니 차림으로 수영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글래머러스한 몸매 속에서 군살 없이 선명한 복근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모자와 비키니도 네이비색으로 통일, 박지현의 패션 센스를 엿볼 수 있다. 배우 주현영도 "하"라는 댓글을 남기며, 감탄을 표했다.
1994년생 박지현은 지난해 영화 '히든페이스', 올 초 '동화지만 청불입니다'를 통해 파격적인 연신 변신을 했다. 올해는 넷플릭스 '은중과 상연'에 출연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결혼 9일 전 예비사위와 장모 함께 도주…"밤에도 자주 연락하더니"
- 강수정 친오빠 강동원과 아들의 투샷..“가족인 거 비밀이었지만”
- 송혜교 손등을 담배로 지졌다니..김국희 "내 실수, 상처 안 나 천만다행…
- 강병규, 프로야구 스폰서 폭로 "연예인보다 심해, 양준혁이 배신"[SC리…
- 연예계 떠난 송백경, 5평 주방서 장사하는 근황 "문신 감추려 긴팔입고 …
- 전지현·강동원, 드디어 만났다…설레는 투샷 '역대급 비주얼 조합'
- [SC리뷰] ‘미우새’ 김준호♥김지민 결혼식 단독 공개…거미 축가에 최고…
- 이경실 子 손보승, 삭발식 공개…“엄마가 왜 해”→‘이등병의 편지’ 눈물
- [SC리뷰] “20~30배? 그 이상, 비교 불가” 영탁, 행사 출연료 …
- 이켠, 황보와 22년 만에 재회…"사실 그때 누나 좋아했어" ('오만추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