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면역결핍 투병 고백 "10년째 고통, 딸도 피부병 겪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이 10년째 피부질환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
이지훈은 15일 개인 계정에 "이제껏 말 못한 사연"이라며 10년째 만성 염증성 피부질환인 '건선'을 앓고 있다고 털어놨다.
앞서 이지훈·아야네 부부는 딸이 피부 감염 질환인 농가진을 진단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이 10년째 피부질환을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
이지훈은 15일 개인 계정에 "이제껏 말 못한 사연"이라며 10년째 만성 염증성 피부질환인 '건선'을 앓고 있다고 털어놨다.
그는 "제가 10년째 면역 결핍으로 건선을 앓고 있었는데 루희가 아파서 수소문 끝에 찾은 피부과에서 치료를 하게 됐네요. 조금씩 나아지고 있어요. 어디가서도 반바지도 못 입고 다녔었는데, 이번에 치료 잘 받고 완치 되길 기대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지훈은 "루희는 레이져 치료 받을때 세상 떠나가라 울었지만, 지금은 완벽하게 치료 되어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지요. 걱정해주신 분들, 기도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라고 딸 루희의 건강한 근황도 전했다.
앞서 이지훈·아야네 부부는 딸이 피부 감염 질환인 농가진을 진단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이지훈은 2021년 14세 연하 일본인 아야네와 결혼했으며 지난해 7월 루희를 품에 안았다.유튜브 채널 '지아라이프'를 통해 일상을 공유 중이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9일 전 예비사위와 장모 함께 도주…"밤에도 자주 연락하더니"
- 강수정 친오빠 강동원과 아들의 투샷..“가족인 거 비밀이었지만”
- 송혜교 손등을 담배로 지졌다니..김국희 "내 실수, 상처 안 나 천만다행…
- 강병규, 프로야구 스폰서 폭로 "연예인보다 심해, 양준혁이 배신"[SC리…
- 연예계 떠난 송백경, 5평 주방서 장사하는 근황 "문신 감추려 긴팔입고 …
- [공식] 김무준 측 "'15세 연상 불륜설' 나가노 메이 '양다리 韓 남…
- “형 죽고 무너졌다”…故강지용 ‘이숙캠’ 눈물 고백, 결국 영상 비공개
- 김지민과 결혼 앞둔 김준호, 커플링 뺐다
- 신정환, 女 연예인 성접대 폭로 "男 세 명 동시에 만나, 금액도 구체적…
- 선우재덕, 손창민이 준 복권 1등 당첨 사실 알았다 (대운을 잡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