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정서주 '트롯 올스타전' 세계관 대통합..16일 첫방[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 확 커진 스케일로 트롯 세계관 대통합을 이룬다.
오는 16일 TV CHOSU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이하 '수밤')가 첫 방송된다.
'수밤'은 트롯 명가 TV CHOSUN에서 탄생시킨 역대 '미스&미스터트롯' 스타들이 계급장을 떼고 맞붙게 될 본격 노래 대결 프로그램이다.
유려한 말솜씨에 재치 있는 예능감, 트롯 가수 못지않은 흥까지 보유한 그는 명실상부 '수밤'의 대체 불가 MC라 할 만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 확 커진 스케일로 트롯 세계관 대통합을 이룬다.
오는 16일 TV CHOSUN 신규 예능 프로그램 '트롯 올스타전: 수요일 밤에'(이하 '수밤')가 첫 방송된다. '수밤'은 트롯 명가 TV CHOSUN에서 탄생시킨 역대 '미스&미스터트롯' 스타들이 계급장을 떼고 맞붙게 될 본격 노래 대결 프로그램이다. 출연진들은 과감한 편곡이 추가된 라이브 무대로 진(眞)의 왕좌에 도전, 매주 레전드 무대를 경신하며 트롯 팬들의 심장을 뒤흔들 전망이다.
'미스&미스터트롯' 전 시즌을 함께한 붐이 MC로 나선다. 유려한 말솜씨에 재치 있는 예능감, 트롯 가수 못지않은 흥까지 보유한 그는 명실상부 '수밤'의 대체 불가 MC라 할 만하다. 뿐만 아니라 붐은 다년간 '미스&미스터트롯' 스타들과 함께 호흡을 쌓아온 만큼, '수밤'에서도 환상의 케미를 뽐내며 활약할 예정이다.
김희재, 양지은, 안성훈, 정서주 등 쟁쟁한 가수들이 겨루게 될 '수밤' 무대는 그들의 명성에 걸맞은 고품격 밴드 라이브가 뒷받침한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출연진들이 "제작비 감당 되시겠어요?"라며 우려할 정도로 '수밤'의 밴드 세션 규모는 상당했다는 전언. 생동감 있는 밴드 연주와 어우러진 트롯 스타들의 목소리가 감동을 넘어선 전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수밤'의 냉혹한 심사 방식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현장 관객들이 부여하는 점수에 따라 1위부터 최종 순위가 나뉘어, 매주 새로운 진이 결정된다는 것. TV CHOSUN 트롯 유니버스의 서열 1위 자리는 누구에게 돌아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5월 결혼"..박명수·조혜련 축가 - 스타뉴스
- '암 투병' 이솔이, 길었던 머리도 밀었다 - 스타뉴스
- 74세 男배우, 생방송 중 女배우에 강제 키스 - 스타뉴스
- 김희철 "장가 갑니다" 깜짝 발표 - 스타뉴스
- 테이 '성폭력 혐의' 故장제원 사망 발언 시끌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친구' 스포티파이 2억 5000만 돌파 - 스타뉴스
- '본투비 슈퍼스타 V IS BACK' 방탄소년단 뷔 전역 기념 中팬클럽 초특급 축하 이벤트 - 스타뉴스
- 尹 관람 '부정선거'→김건희 저격 '신명'..대선 정국, 스크린 경쟁도 뜨겁다 [★FOCUS] - 스타뉴스
- 지석진, 결혼 27년만에 밝힌 졸혼.."모든 부부가 위기 있어" [동상이몽2] - 스타뉴스
- 이진혁 "NCT 재현처럼 착한 애 처음 봐..면회도 갔다 왔죠" [인터뷰②]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