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명품 안경까지 샀는데…지드래곤 "밭 매다 왔어?" 굴욕 (채널 조세호)[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드래곤이 조세호의 패션에 솔직한 반응을 보였다.
4일 유튜브 채널 '채널 조세호'에는 '지디의 위버맨쉬 콘서트를 신나게 즐기고 왔습니다 l 신곡 감상회 Ep.03'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블루 스카프와 '위버멘쉬' 모자를 꺼낸 그는 지드래곤처럼 스카프를 얼굴에 두르고 모자를 착용하며 콘서트룩을 완성했다.
지드래곤은 조세호의 안경을 보고 "나랑 똑같은 안경이야?"라고 물었고, 조세호는 "샀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지드래곤이 조세호의 패션에 솔직한 반응을 보였다.
4일 유튜브 채널 '채널 조세호'에는 '지디의 위버맨쉬 콘서트를 신나게 즐기고 왔습니다 l 신곡 감상회 Ep.03'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조세호는 "GD 콘서트를 가는 거니까 TPO 맞추면 좋다"며 필수 아이템을 준비했다. 블루 스카프와 '위버멘쉬' 모자를 꺼낸 그는 지드래곤처럼 스카프를 얼굴에 두르고 모자를 착용하며 콘서트룩을 완성했다.
이어 "여기에 추가하면 지디가 이 안경을 쓰고 나왔는데 너무 예뻐서 나도 샀다"며 발렌시아가 선글라스를 착용, 지드래곤 감성의 패션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조세호는 콘서트장에 도착해 홍진경, 광희와 합류했다.
광희는 "저희 지금 지용이 콘서트 와 있다"며 설렘을 드러냈다. 홍진경은 광희의 재킷을 보며 "이거 어디서 났어?"라고 탐을 냈고, 광희는 "지용이가 준 거다.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나만 줬다"라며 뿌듯함을 감추지 못했다.
본격적으로 콘서트가 시작되자 조세호는 음악에 맞춰 무아지경 춤을 추며 공연을 만끽했다. 공연이 끝난 뒤에는 무대 비하인드가 이어졌고, 조세호는 지드래곤과 만나 포옹을 나눴다.
지드래곤은 조세호의 안경을 보고 “나랑 똑같은 안경이야?”라고 물었고, 조세호는 “샀다”고 답했다. 두 사람은 같은 안경을 착용한 채 나란히 서며 즉석에서 커플룩을 완성했고, 이를 본 지드래곤은 “밭 매다 왔어?”라며 유쾌하게 농담을 건네 웃음을 자아냈다.
커플 안경을 쓴 채 두 사람은 함께 사진을 찍었고, 똑같은 패션을 본 지인이 “누가 지용이에요?”라고 묻자, 지드래곤은 능청스럽게 “내가 지용이지”라며 받아쳤다.
사진=유튜브 '채널 조세호'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혼외자 인정' 정우성, 중국서 포착…中 여배우와 비밀 회동
- 전혜빈, 숨겨둔 딸 고백?…"남편에 프러포즈 받은 날 밝혀"
- 이효리, ♥이상순에 "내 길 갈 것" 선언…이후 행보에 시선집중
- 김병만, 이혼 2년 만에 재혼…예비신부 누군지 보니
- 한지은 "김수현과 '리얼' 베드신, 후유증 상당했다" 재조명
- 또 폭로..."故김새론도, 김수현도 다른 연인이 있었다" 주장 [엑's 이슈]
- 故 서희원 전남편, 18세 연하와 초호화 웨딩 임박 "자녀들도 참석" [엑's 이슈]
- "가렸는데 잘생겼어" 이민정, ♥이병헌 닮은 아들·본인 닮은 딸 공개…반응 '활활' [엑's 이슈]
- 딸 유학비 끊은 홍상수, 불륜 김민희와는 아들까지 출산 '씁쓸' [엑's 이슈]
- '도난 피해' 박나래, 결국 눈물…"한결같이 잘해준 분" 미담에 왈칵 (나래식)